본문영역

컬쳐 | 뉴스

디뮤지엄만의 색다른 문화 혜택! ‘디패스포트 시즌2’

2018-08-08

‘디패스포트(D PASSPORT)’ (사진제공: 디뮤지엄)

 

디뮤지엄(D MUSEUM)이 다양한 무료 및 할인 혜택으로 미식과 문화 체험을 누릴 수 있는 ‘디패스포트(D PASSPORT)’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Weather: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 전시가 진행되는 10월 28일까지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과 함께 한남동, 이태원 등 15곳의 라이프스타일 플레이스에서 진행된다.

 

디패스포트는 디뮤지엄과 제임슨이 고른 한남동과 이태원 등 15곳의 다양한 문화공간 및 레스토랑, 펍 등이 소개된 여권 형태의 미니 북이다.

 

신세계 면세점과 와이낫을 제외한 13개의 혜택 제공 장소에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소진 시까지 누구나 수령할 수 있다.

 

본 프로젝트는 최근 맛집 및 카페 탐방 등의 문화 활동이 새롭게 조명 받는 트렌드에 따라 관람객에게 디뮤지엄에 인접한 다양한 장소를 소개하면서 전시 관람과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시즌에는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과의 협업을 통해 여름시즌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펍이나 바는 물론 영화관, 면세점 등과 같은 라이프스타일 플레이스까지 확장해 더 풍부한 문화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선정된 라이프스타일 플레이스에서 수령한 디패스포트를 가지고 디뮤지엄에 방문할 시  ‘Weather: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 전시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디뮤지엄 SNS 및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디뮤지엄 #디패스포트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참신한 소재가 있으시다면 메일 보내주세요. 언제나 열려있습니다.(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