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픽스타, ‘조금 이른 가을맞이’ 주제로 한 ‘제1회 스톡 일러스트 공모전’ 개최

2018-07-31

픽스타가 ‘제1회 스톡 일러스트 공모전’을 개최한다.(사진제공: 픽스타)
 

 

아시아 NO. 1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을 꿈꾸는 픽스타(PIXTA)가 ‘조금 이른 가을맞이’를 콘셉트로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제1회 스톡 일러스트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에는 ‘가을, 추석, 한국’과 관련된 일러스트, 배경, 아이콘, 벡터, 캘리그라피, 인포그래픽, CG 등의 콘텐츠로 응모가 가능하다. 

 

제출의 제한 매수는 없으며 픽스타상(1명), 금상(2명), 은상(3명) 등의 수상자에게는 각각와콤 인튜어스 중형 태블릿, 씨게이트 외장하드 1TB, 휴스파 어깨 안마기 등의 상품이 주어지며, 수상자는 9월 18일 발표된다. 

 

응모된 콘텐츠는 공모전이 끝난 후에도 픽스타에서 판매, 그에 따른 저작권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새로운 수익 창출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픽스타(PIXTA) 관계자는 “일러스트에 관심있는 많은 크리에이터들에게 콘텐츠로 지속적인 수익도 창출하고,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사항은 제1회 픽스타 스톡 일러스트 공모전 정보는 픽스타 공식 사이트(kr.pixtastock.com) 및 픽스타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픽스타 #가을맞이 #공모전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