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기아자동차,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후원키로

2015-08-27


기아자동차㈜가 10월 1일(목)부터 10월 10일(토)까지 열리는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20th Busan International Film Festival)’를 공식 후원한다.

기아자동차는 지난 26일(수) 압구정 사옥에서 서보원 기아자동차 국내마케팅실장, 이용관, 강수연 부산국제영화제 공동집행위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부산국제영화제를 지난 2004년부터 12년간 후원해온 기아자동차는 세계적인 영화제로 발돋움한 부산국제영화제의 위상을 높이고, 전 세계에 기아자동차 브랜드를 알리고자 이 같은 후원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본 협약을 통해 기아자동차는 부산국제영화제를 방문하는 주요 영화배우들과 유명 감독들에게 총 130여 대의 의전 차량 및 업무 차량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K9, K7 등 고급 승용 세단뿐만 아니라 최고급 미니밴 카니발 하이리무진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영화제 기간 기아자동차는 오는 9월 출시 예정인 신형 스포티지를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 전시하고, 영화제와 연계한 신형 스포티지 고객 시승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는 지난 2004년부터 12년간 부산국제영화제와 동고동락하며 영화산업 발전을 위해 힘써왔다”며 “올해도 부산국제영화제의 위상을 드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한편, 영화제를 찾는 고객들께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는 10월 1일(목)부터 10월 10일(토)까지 영화의전당 및 해운대 일대에서 개최된다. 부산국제영화제는 20회를 맞이해 영화 문화 공간으로 성장한 영화의전당과 함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자는 의지를 포스터에 담았다. 과거에는 회화 작품을 바탕으로 하는 전통적인 포스터를 주로 만들어왔던 대 비해, 올해 포스터는 영화의전당 실사 사진을 바탕으로 디자인됐다. 포스터의 사진과 디자인은 최순대 부산국제영화제 미술감독이 맡았다. 

facebook twitter

#전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