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테크·음악·패션&뷰티·영화’ 융합한 새로운 형태의 글로벌 서밋 ‘+822 SUMMIT’ 개최

2015-07-23



글로벌 컨버전스 플랫폼 기업 플러스에잇투투(+822)가 오는 10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의 랜드마크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테크, 음악, 패션&뷰티, 영화 분야를 융합한 새로운 형태의 연례적 서밋 ‘+822 summit 2015(플러스에잇투투 서밋 2015)’를 개최한다.

   

 

+822 summit은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크리에이터에 의한 글로벌 융합 컨퍼런스이다. 본 행사는 테크, 음악, 패션&뷰티, 영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 기술과 독창적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제품과 서비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쇼케이스와 축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822 summit’은 아시아와 대한민국 서울에 대한 이미지 재고, 미래 가능성, 글로벌 마켓 트렌드를 조망하고, 크리에이터들간 독점적 네트워크, 창조적 문화 인식 등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주제의 크리에이티브 르네상스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4개의 장으로 구성한 ‘+822 summit’은 글로벌 리더들을 위한 프로그램서울셀렉트(s/e/oul )’, 비즈니스 컨퍼런스인컨버전스 컨퍼런스(convergence conference)’, 크리에이터 대상 교육 플랫폼크리에이터스 랩(creators lab)’을 비롯해 전시, 쇼케이스&축제의 장인라이브(live!)’등 주요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질 계획이다.

‘서울셀렉트(s/e/oul)’는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와 유명 ceo에게 창조적 영감과 통찰을 선사하기 위한 vip 프로그램이며, ‘컨버전스 컨퍼런스(convergence conference)’는 국내외 비즈니스 리더 및 투자자, 엑셀러레이터(우수 스타트업 선별, 육성 기관), 마케터, 미디어, 광고분야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분야의 최신 정보 및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융합 비즈니스 컨퍼런스다. 미국 실리콘밸리의 대표적 엑셀러레이터 ‘500스타트업(500 startups)’과 파트너십으로 진행하는 블루칩 기업들의 쇼케이스 ‘m&a summit’, 스타트업 기업들의 창업경진대회스타트업 배틀 코리아(startup battle korea)’, 참석자간의 네트워킹을 도모하는에픽 네트워킹(epic networking)’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크리에이터스 랩(creators lab)’은 각 산업분야의 전문가들과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교육 플랫폼으로 미래의 리더들이 글로벌 리더들과 협력해 함께 배우고 토론하는 행사이다. 24-48시간 동안 주어진 미션에 대한 솔루션을 개발하는해커톤(hackathon)’, 다양한 산업 분야의 국내외 전문가들을 만날 수 있는마스터클래스 & 워크샵 프로그램’, 미래의 30개 유망 프로젝트를 체험할 수 있는퓨쳐30(future 30)’, 테크와 순수 예술의 교차점을 찾는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로 진행한다.

 

‘라이브(live!)’는 참가자들이 함께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전시, 쇼케이스 형식으로 꾸며진 축제의 장이다. 본 프로그램은 인디, 힙합, 일렉트로닉 댄스뮤직(edm), 락 등 여러 장르의 음악 공연, 웹툰 페스티벌, lp 레코드 박람회, 3d 프린팅 쇼케이스, 인터랙티브 미디어 전시는 물론 영화 상영(시네마 마라톤)등의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822의 대표이사 리차드 민(Richard Min) “+822 SUMMIT은 크리에이터를 위한 글로벌 Tech X Creative Arts 서밋 이벤트라며 미국의 융합 글로벌 축제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SXSW; South by Southwest) 페스티벌 이나 다양한 분야의 강연을 제공하는 컨퍼런스 행사 TED(Technology, Entertainment, Design)처럼 +822 SUMMIT을 매년 개최해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영감을 부여하고, 지식을 공유하는 아시아 대표 플래그십 이벤트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822 summit’ 참가 및 티켓 예매는 +822 홈페이지(https://plus822.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전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