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핀란드 대표 캐릭터 ‘무민’이 생활 속으로, 이딸라의 무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출시

2015-07-22





핀란드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Iittala)가 핀란드의 국민 캐릭터 ‘무민(Moomin)’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무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출시했다.

‘무민’은 1945년 핀란드 동화작가 ‘토베 얀손(Tove Jansson)’이 신화 속 요정 트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시킨 동화 <무민의 모험>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따뜻한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 온 핀란드의 대표 캐릭터다. 국내에서도 아이부터 어른까지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딸라는 <무민의 모험> 시리즈 중에서도 3번째 이야기인 <사랑에 빠진 무민>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2015년 여름 시즌 컬렉션인 ‘해변에서의 한때’, 무민 탄생 7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무민 하우스’를 비롯해 무민 가족과 친구들의 이야기가 담긴 머그, 접시, 유리잔, 인테리어 소품 등 100여 종의 무민 제품을 국내 매장에 선보일 예정.

오동은 대표는 “이번 컬렉션은 핀란드 대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캐릭터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이딸라를 통해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핀란드의 디자인과 북유럽 트렌드를 제시하고 그 가치를 공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딸라 무민 라이프스타일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딸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ittala) 또는 전화 문의(02-749-200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브랜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