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아르데코 스타일의 우아함과 현대적 디자인, 유럽 최초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 호텔 오픈

2015-07-20

힐튼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http://www.hiltonworldwide.com/)가 7월 20일 상징적인라이히스호프 함부르크’(Reichshof amburg) 호텔을 개관했다. 이로써 힐튼은 글로벌 브랜드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http://goo.gl/6C2Am9)에 특별한 호텔을 추가하게 됐다. 함부르크 중심가에 자리하고 이벤트 호텔그루페(Event Hotelgruppe)가 운영하는 이 대규모 호텔은 유럽 최초의 큐리오 브랜드 호텔이다. 한자 동맹 시대 아르데코(Art-Déco) 스타일의 우아함과 현대적 디자인이 어우러진 이 호텔은 여행자에게 큐리오 브랜드 핵심인 현지 문화와 본격적인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717005019/en/

 

역사적인 함부르크 중앙역(Hamburg Central Railway Station) 건너편에 위치한 라이히스호프는 인상적인 건축물과 현대적인 가구, 한 사람 한 사람을 환대하는 따뜻함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현대적으로 리노베이션된 278개 객실과 주니어 스위트 및 원 베드룸 스위트는 함부르크 중심지에서 활기차면서도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한다. 이 호텔은 250미터에 이르는 레크리에이션 및 피트니스 센터도 갖추고 있다. 투숙객들은 모든 시설이 완비된 체육관이나 호화로운 스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폴케 지페르스(Folke Sievers) 라이히스호프 함부르크 총지배인은선도적인 예술가들의 손길을 거친 전면 리노베이션 과정에서 라이히스호프가 간직한 20세기의 매력을 유지하는 데 세심한 주의를 기울였다고 말했다. 그는복원 작업에서 현대적 기술과 어메니티의 완벽한 조화를 추구해 고객이 호텔의 역사적 유산과 현대적인 안락함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했다호텔을광란의 20년대’(Roaring Twenties) 전성기의 모습으로 부활시켜 기쁘며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 호텔의 일원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힐튼월드와이드 포트폴리오 멤버인 큐리오 호텔은 고객에게힐튼H아너스’(Hilton HHonors) 혜택을 제공한다. ‘힐튼H아너스는 수상 경력의 고개 우대 프로그램으로 4500만여 명의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힐튼H아너스는 다른 고객 우대 프로그램에 비해 더 많은 보상 포인트 적립 방법을 제공하고 있으며 호텔 보상 프로그램 중 유일하게 포인트와 마일리지를 동시에 적립해주는포인트 앤 마일즈’(Points & Miles®)와 숙박 제한 없는 무료숙박 프로그램노 블랙아웃 데이트’(No Blackout Dates)를 제공한다.

   

 
라이히스호프 함부르크(Reichshof Hamburg)는 독일 함부르크 20099 Kirchenallee 34-46에 위치하고 있다. 라이히스호프 함부르크에 관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reichshof-hotel-hamburg.de/)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eichshofhambu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리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goo.gl/6C2Am9)에서 찾아보기 바란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