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최신 드론, 웨어러블, VR을 경험하고 싶다면, IT기기 대여 앱 ‘펀잼’ 오픈

2015-06-03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디지털카메라부터 드론, 웨어러블, VR 등의 최신 제품을 대여 형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펀잼’을 오픈했다.

지난 5월 29일 안드로이드와 iOS용 앱으로 출시된 ‘펀잼’은 ‘소유’가 아닌 ‘경험’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로, 모바일 앱을 통한 각종 IT제품 대여와 더불어 오프라인상의 간단한 사용법 교육을 제공한다. ‘펀잼’ 서비스는 구글 글라스, 애플 워치 등의 신규 웨어러블 스마트 제품과 오큘러스 리프트, 삼성 기어 등 가상현실 VR 제품, 팬텀 2 비전 플러스, 비밥 드론, 고프로, 소니 액션캠 등 드론과 액션캠 등 다양한 제품군을 아우른다. 특히 고가의 제품 구매를 망설이고 있거나 사용 후 구매를 결정하고자 하는 얼리어답터들에게 희소식인 셈.

제품이 아닌 경험 그 자체를 서비스하는 만큼, ‘펀잼’은 대여 기간 블로그와 앱을 통해 제품 리뷰, 사용법 등 풍부한 경험 정보를 제공한다. ㈜펀플로는 앞으로도 최신 IT 제품 추천 및 유저 간 콘텐츠 공유 등의 기능을 추가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펀잼’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funzem.com/) 참조.

 

facebook twitter

#브랜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