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실제 생활공간과 더 가깝게, 펀잇쳐스의 오프라인 쇼룸 오픈

2015-05-14




공간아이디어 가구 디자인 브랜드 펀잇쳐스(Fun-it-Urs)가 5월 9일 마포구 상암동 DMC 건물에 오프라인 쇼룸 액션스튜디오(Action Studio)를 오픈했다. 펀잇쳐스는 2009년 론칭, 디자인부터 제작 및 판매까지 전 과정을 자체적으로 진행함으로써 지속적인 인기를 얻어 온 온라인 전문쇼핑몰이다. 특히 건축, 인테리어, 가구디자인 분야에서 축적된 펀잇쳐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공간 연출 서비스 ‘토탈디자인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기존 가구 브랜드 매장에서는 침실, 거실, 서재 등 공간별로 인테리어 콘셉트를 배치해 실제 시공과 차이가 나는 데 비해, 펀잇쳐스의 쇼룸은 공간의 조화, 조명, 배치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생활공간과 유사하게 꾸며졌다. 또한 펀잇쳐스는 첫번째 쇼룸 오픈을 기념하며 F1데스크, 스마트파티션, 와이어시스템, 액션 스튜디오, 빅테이블 등 다섯 가지 펀잇쳐스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열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5월 7일부터 31일까지다.

펀잇쳐스 관계자는 “액션스튜디오 쇼룸은 자체적인 연구개발 공간 및 생산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관련 업체와 협업을 촉진하는 공간”이라며, “단순히 제품을 보고 구매하는 쇼룸을 넘어 가구 클래스, 토론, 세미나 등이 이루어지는 복합 멀티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존의 샘플전시장보다 많은 제품들을 300평의 넓은 공간에서, 보다 가까이 만나볼 기회. 펀잇쳐스 액션스튜디오에 대한 정보 및 자세한 내용은 펀잇쳐스 공식 홈페이지(www.funitu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브랜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