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남성 브랜드 스웨거, 산돌커뮤니케이션과 협업으로 ‘산돌스웨거’ 폰트 출시

2015-05-08

폰트 디자인 업체 산돌커뮤니케이션과 남성 브랜드 스웨거의 협업으로 완성된산돌스웨거폰트가 출시된다. ‘산돌스웨거폰트는 스웨거의 특징과 한글의 다양한 개성을 표현한 폰트로, '산돌구름 서비스(http://www.sandollcloud.com)'를 통해 5 6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산돌구름’은 산돌의 365종 이상의 폰트를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형태의 폰트 서비스이다.


 

‘산돌스웨거’ 서체는 스웨거 영문 로고의 특징인 곡선 표현과 남성적인 듬직한 느낌을 표현하는 등 다양한 개성을 가진 서체로 제작되었다. 20~30대 남성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답게 재미있는 글리프(약물 기호)를 접목한 점이 특징이다.

 

산돌스웨거서체 개발 기획부터 완성까지의 과정을 인터뷰로 엮은 영상도 스웨거 페이스북 페이지와 비메오 페이지(https://vimeo.com/shopswagger/videos)를 통해 공개된다. 스웨거의 추혜인 대표, 최병진 팀장, 산돌 커뮤니케이션의 석금호 대표, 구모아 디자이너의 인터뷰가 담겨 있다.

폰트 출시 기념 이벤트에 참여 시 산돌구름 플러스 6개월 이용권과 스웨거 정품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스웨거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5 7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웨거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menslifestyle.swagger)를 참고하길 바란다.

facebook twitter

#그래픽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