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TSST, 초 울트라슬림 삼성 외장ODD SE-218 출시

2012-07-20


삼성전자의 ODD개발 및 판매원인 TSST Korea(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는 세계최초 14mm 수퍼 울트라 슬림(Super Ultra Slim) SE-218BB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SE-218BB는 국내 출시된 ODD중에 가장 얇은 두께(14mm)를 자랑하며 기존 제품에 비해 110g이나 가벼워진 무게로 휴대와 이동성을 획기적으로 높인 노트북사용자를 위한 초슬림, 초경량 맞춤모델이다.

국내 최초 무전원 외장ODD를 실현한 삼성에서는 또다시 차별화된 저전력설계를 통해 타사제품과 다르게 원 포트(I자형 USB케이블)만으로 전력공급이 가능해져 USB포트가 부족한 소형노트북 사용자들의 불편함을 크게 줄였다. 특히 I자형 USB케이블 연결만으로 PC없이 TV에서 멀티미디어 감상이 가능한 ‘강화된 A/V 커넥티브 기능’을 통해 저전력설계의 진가를 확인하실 수 있다.

또한, 세련미를 더한 삼성외장 Ultra Slim SE-218BB는 지문이 잘 묻어나지 않는 고급스런 메탈릭 헤어라인 패턴을 외관에 적용해 깔끔한 휴대와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으며, 사용자 별 다양한 환경에 완벽에 가까운 최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특화된 최신 펌웨어 자동업그레이드 서비스를 통해 최신 펌웨어를 자동으로 제공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