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리빙디자인페어] 디코이랩 애니멀 시리즈 벽시계로 동심 가득한 실내 분위기 연출하자!

2012-03-12

에이치픽스(www.hpix.co.kr)는 지난 1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2012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친환경 소재 플라이 뱀부로 제작한 디코이랩(Decoylab)의 애니멀 시리즈 벽시계를 선보였다.

디코이랩의 애니멀 시리즈는 보는 것만으로 동심을 느낄 수 있을 만한 귀엽고 깜찍한 동물 모양 벽시계다. 시계 전면은 부드럽게 샌드 처리했고, 그 위에 내추럴 오일을 덧발라 고급스러운 컬러를 연출했다.

시침과 분침은 화이트, 초침은 골드 컬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나뭇결 위에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무소음 시계이므로 시계 침 소리에 민감한 사용자들에 적격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리빙 브랜드 전시회 '2012서울리빙디자인페어' 올해의 테마는 '일상예술(日常藝術), 예술이 된 생활이야기'다. 작품처럼 놓을 수 있는 가구들과 작은 노력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가능한 생활소품 등이 전시됐다.

이 밖에도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는 토털인테리어, 가구, 가전, 디자이너 브랜드, 키친, 테이블웨어, 욕실, 익스테리어, 홈텍스타일, 조명, 리빙데코, 리빙솔루션 등 리빙산업을 선도하는 대표적인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