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미리보는 SIPREMIUM 2012] 어메이징그레이스, 휴대기능 강화한 아이폰 액세서리 '스마토비'

2012-01-27

어메이징그레이스(대표 정찬주, www.amazinggracecorp.com)는 2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2회 서울국제 판촉물, 선물 및 홈웨어전(SIPREMIUM 2012)'에 참가해 모바일 액세서리 '스마토비'와 '패션에코컵'을 선보인다.

(사진설명: 장식 및 휴대 기능을 강화한 모바일 액세서리 '스마토비')

'스마토비'는 휴대폰 줄을 사용하지 못하는 아이폰의 단점을 보완한 액세서리로, 스트랩, 이어폰 캡과 거치 기능을 겸비한 스마토비로 구성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패션에코컵'은 백토로 만든 세라믹 컵으로, 보풀방지 펠트 재질의 슬리브에 로고 및 문구 등을 인쇄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색상을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다.

특히 뚜껑을 컵 안쪽으로 넣거나 받침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해 디자인특허를 출원하는 등 환경과 디자인을 동시에 생각한 제품이다.

어메이징그레이스는 국내 판촉물시장을 리딩하는 업체로, 국내 150여 개의 체인점을 관리 및 유통하고 있는 '8725(판촉이오)', 지구를 살리는 제품을 제조하는 친환경 제품 제조브랜드 '에코코',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조부서 '스마트' 사업부를 갖고 있다.

SIPREMIUM 2012(www.sipremium.com)는 관련 산업분야 국내 최대 전시회로, 판촉물, 선물, 생활용품, 디자인상품 등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소비재를 총망라해 선보이는 한편, '프리미엄 홈웨어'와 '디자인 상품전'을 동시 개최해 생활용품의 고급화와 디자인상품의 대중화에 기여할 전망이다.

'SIPREMIUM 2012'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