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CES 2012-IITPA] 이노웍스, 이중 소재로 아이폰 충격흡수기능 강화한 '포르테'

2012-01-02

이노웍스(대표 한선영, www.icover.kr)는 1월 10일부터 13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12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12)'에 참가해 다양한 모바일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사진설명: 아이폰4/4S 전용 충격흡수 케이스 '포르테')

이노웍스의 대표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아이커버(iCover)'는 실리콘 소재의 내부와 고급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외부로 구성된 케이스 '포르테(Forte)'를 CES 2012을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포르테'는 기존 케이스에 비해 충격흡수 능력이 탁월해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젊은이를 비롯해 활동량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환영 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 기본으로 제공되는 클립 외에 별도의 클립이 마련돼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다채로운 케이스 변신이 가능하다.

(사진설명: 카드케이스 '아이딘')

휴대폰 케이스 속 신용(ID) 카드라는 의미인 '아이딘 케이스(IDin Case)'는 휴대폰 케이스에 신용카드 및 교통카드를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아이폰 3GS 전용 카드 수납형 케이스 제품의 후속 모델이다.

아이딘 케이스는 카드 수납이 용이하고, 탁월한 슬라이드 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항상 교통카드를 휴대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보안과 분실의 위험을 없애기 위해 카드가 외부에 노출되지 않도록 디자인된 점이 이 제품의 최대 강점이다.

아이커버는 2007년 출범 이래 고품질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해외시장에 큰 호응을 얻으며, 2011년 4년 만에 매출 1,000% 상승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현재 미국 시장에 미국 팝 아티스트 '키스해링' 및 유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무한도전'과 단독 라이선스를 체결, 빠른 속도로 국내 온·오프라인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인천정보산업진흥원 CES 기사 보러가기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