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LG유플러스, 맘스뷰 IP카메라 출시

2011-11-15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lguplus.com)가 자사 홈모니터링 서비스 '맘스뷰' 전용 IP카메라를 16일 출시한다.

맘스뷰(Mom's View)는 IP카메라, 로봇청소기를 통해 집안의 영상을 밖에서 스마트폰, PC 등을 통해 볼 수 있는 홈모니터링 서비스로, LG유플러스는 지난 9월 LG전자 로봇청소기에 맘스뷰 서비스를 결합해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맘스뷰 IP카메라(모델명 IPCN-1000)는 손쉽게 버튼 클릭 한번으로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며, 무선랜을 지원함으로써 복잡한 선 연결이 필요 없고, HD급 고화질 영상을 지원함으로써 선명하고 생생한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특히 5.5ⅹ9ⅹ2.5cm, 85g의 콤팩트한 사이즈에 무선으로 연결되므로 집안 어느 곳이든 손쉽게 비치해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맘스뷰 IP카메라로 담은 집안의 영상을 LG유플러스 'U+ Wi-Fi 100'을 통해 전송하면, 고객들이 집 밖에서 스마트폰, 태블릿PC,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IP카메라로 찍은 사진과 영상은 U+ Box에 저장하고 재생할 수도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아이들이 학교에서 돌아왔는지, 아기가 잠들었는지, 키우는 애완견이 잘 놀고 있는지 등 집안의 상황을 수시로 체크할 수 있다.

IP카메라는 14만9000원으로, 서비스 이용료 월 3000원인 맘스뷰의 1년 사용료가 포함된 가격이다.

LG유플러스는 이번 맘스뷰 IP카메라의 출시와 함께 온라인 쇼핑몰 AK몰(www.akmall.com)과 맘스뷰 IP카메라에 대한 총판 계약을 맺고 독점 공급할 예정으로, 고객들은 오는 22일부터 AK몰에서 맘스뷰 IP카메라를 구입할 수 있게 된다.

맘스뷰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PC에서는 맘스뷰 웹사이트(momsview.uplusbox.co.kr)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