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KOSIGN 2011 미니인터뷰] 투제이시스템, 동급대비 최고 속도/압력 G.C.C사 'JAGUAR' 커팅플로터

2011-11-08

투제이시스템(www.2jsystem.com)은 오는 11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한국국제사인·디자인전(KOSIGN 2011)'에 참가해 대만 G.C.C사의 신제품인 재규어(JAGUAR) 커팅플로터 및?LED모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설명: 대만 G.C.C사의 JAGUAR)

에이빙뉴스는 투제이시스템과의 미니인터뷰를 통해 투제이시스템이 이번 전시회에 출품할 제품 등을 미리 조망했다.

Q. 투제이시스템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 달라.

투제이시스템은 세계적인 커팅플로터, UV프린터, 레이저조각기 생산업체인 대만의 G.C.C사의 한국?공식 수입판매원으로 광고 그래픽시장에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의류 및 신발, 가방 패턴, 박스 포장, POP 제작, 각종 엔지니어링 필름 가공 등 CAD/CAM 시장에 고정밀, 저비용의 시스템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

Q. 이번 전시회에 선보일 주요 제품은 무엇인가?

대만 G.C.C사의 커팅플로터 J4-132S(재규어 130폭), J4-61(재규어 60폭)와 최신 BOARD 타입의 LED모듈, 일본 캐논사의 고화질 잉크젯프린터 IPF8300S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Q. '제19회 한국국제사인·디자인전(KOSIGN 2011)'에 참가하게 된 계기와 목표가 있다면?

당사가 수입, 판매하는 대만 G.C.C사의 신제품인 JAGUAR(재규어) 커팅플로터 및?LED 모듈을 전시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기 위해 참가하게 됐다.

Q.?타사 제품이나 기술과 비교해?투제이시스템만의 차별점을 말해달라.

재규어 커팅플로터는 동급 대비 최고의 속도(1,530mm/s)와 압력(600gf), 15M까지의 장축 커팅이 가능한 고정밀 트래킹 기술로 기존 타 장비가 가진 소재 틀어짐 현상을 완벽히 보완한 최신, 최고의 커팅플로터다. 또한 뛰어난 돔보 인식과 정밀한 트래킹으로 외곽선커팅(스티커제작)을 보다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벌집구조 보드 형태의 LED모듈은 기존 LED모듈에 비해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고 사후 관리도 편리해 생산성이 뛰어나다.

Q. 앞으로의 마케팅 전략은?

당사에서는 꾸준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 시장에 맞춰 개발,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만족감과 이익을 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다. 또한?향후 UV프린터, 레이저 조각기 등도 전시회와 여러 매체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자 한다.

'2011 한국국제사인·디자인전시회' 기사 보러가기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