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게이머 캠프 'UNCHARTED3'서 국내최초 시연 제공

2011-09-16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오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2박 3일간 강원도 홍천에서 개최하는 'PlayStation 게이머 캠프'에서 세계적인 인기 타이틀 'UNCHARTED' 시리즈의 최신작 'UNCHARTED 3: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UNCHARTED 3: Drake's Deception)'의 국내 최초 시연 기회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그간 E3, Gamescom, PAX 등 국제 게임쇼에서만 공개가 된 'UNCHARTED 3: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UNCHARTED 3: Drake's Deception)'는 올해의 게임을 휩쓴 전 세계적인 인기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오는 11월?자막 한글판이?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게이머 캠프 참가자들에게는 국내 최초로 해당 타이틀에 대한 시연 기회가 제공돼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더 큰 재미와 만족감을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총 49명의 유저들을 초청해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서는 모든 참석자들에게 티셔츠, 윈드재킷, PlayStation Move 샤프슈터 등이 포함된 20만원 상당의 기념품 패키지를 제공하며, 각종 게임대회 및 퀴즈, 기상미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인기 타이틀과 관련된 피규어, OST CD, 소프트웨어 타이틀 등 다양한 경품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 일정 중 최고의 활약을 펼친 '베스트 게이머'에게는 특별한 경품이 주어진다.

'PlayStation 게이머 캠프'에 대한 참가응모는 PlayStation 공식 블로그(www.psblog.co.kr/554)에서?이번 달?18일까지 진행되며, 오는 21일 응모자 가운데?참가자 49명의 명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