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가버, 페이스북 방문하고 패딩 부츠 반값으로 할인 받자!

2011-01-13

SEOUL, Korea (AVING) -- 독일의 패션컴포트슈즈 브랜드 '가버(gabor)'가 최근 페이스북에 기업 팬 페이를(http://www.facebook.com/gaborkorea)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가버는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오는 1월 17일부터 2월까지 눈 내리는 날에 패딩부츠를 반 값에 증정하는 '해피 스노우 바이 가버(Happy Snow Buy Gabor)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페이스북 상단의 '좋아요'를 클릭해 가버의 팬(fan, 페이스북 팬 페이지의 친구개념)이 된 후, 가입유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사용자 이름과 핸드폰 번호를 쪽지로 남기면 된다. 확인 후, 응모자 전원에게 일괄적으로 50% 할인쿠폰이 핸드폰으로 전송된다.

특히, 패딩부츠는 올 겨울 가장 인기 있는 핫 아이템으로, 특히 눈이 많이 내리는 날씨에 보온과 스타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일명 '보스패션'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가버 페이스북에는 고객들을 위한 브랜드 뉴스, 신상품 정보 등을 소개하고, 신발관리 팁(tip)과 스타일 코디방법 등 소비자가 궁금해 할 수 있는 정보제공 코너도 마련했다.

또한 고객들이 스스로 자유로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담벼락' 기능을 개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버 페이스북 가입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패밀리 세일 및 다양한 게릴라 할인 행사도 개최할 계획이다.

가버의 이성희 본부장은 "페이스북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실시간 매체인만큼, 브랜드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유용한 마케팅 플랫폼이다"라며, "가버의 페이스북은 고객들의 자발적 참여를 높이는 재미있는 사교의 장 콘셉트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