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로얄&컴퍼니, 갤러리로얄서 프리미엄 아로마&보디 전문 브랜드 숍 선보여

2011-01-03

SEOUL, Korea (AVING) -- 욕실문화 선도기업 로얄&컴퍼니(옛 로얄TOTO, 대표 박종욱)가 버클리INT와 협약을 맺고 복합문화공간 갤러리로얄에서 버클리 스퀘어, 르블랑 프랑스 등 프리미엄 아로마&보디 전문 브랜드 숍을 선보인다.

이번에 입점하는 브랜드 숍은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버클리 스퀘어(Berkeley Square), 프랑스의 아로마&보디 브랜드 르블랑 프랑스(Le Blanc France), 내추럴 캔들 브랜드 빈팟 리얼 소이 캔들(Beanpod Real Soy Candles), 천연 바디용품 브랜드 내추럴 프레쉬(Natural Fresh) 등 총 4가지다.

버클리 스퀘어는 영국의 전통적 아름다움과 유럽풍 라이프 스타일을 동시에 살린 보디용품 브랜드며, 르블랑 프랑스는 프랑스 프로방스 지방에서 유래한 천연 아로마 성분의 비누와 방향제 등을 고풍스러운 명화 패키지에 담았다.

또한 빈팟 리얼 소이 캔들은 최근의 친환경/웰빙 트렌드를 반영해 자연 에센셜 오일과 친환경 콩으로 만든 초를 판매하며, 천연 보디워시, 보디로션을 취급하는 내추럴 프레시 숍에서는 민감한 피부의 아이들을 위한 '키즈 전용 제품'도 구입할 수 있다.

로얄은 이번 버클리숍 개점 기념으로 12월 31일까지 전 제품 10% 세일을 실시한다. 이외에도 오픈 특가로 정가 3만원 상당의 보디워시와 보디로션(500ml) 세트를 1만9000원에 판매하며, 샤워볼도 동시에 증정한다.

한편 갤러리로얄은 북카페, 식사와 와인, 문화강좌, 욕실제품전시장 및 아트갤러리 관람이 원스톱 코스로 가능해 최근 트렌드 세터들에게 인기가 높은 강남의 대표적인 핫 플레이스다.

지하 1층에는 국내 최대 욕실전문 전시장 '목간(沐間)', 1층은 이탈리아 퓨전 요리를 맛보며 다양한 인테리어 서적을 접할 수 있는 Book Cafe, 2층은 와인바와 아트갤러리, 또한 6층 렉처홀에서는 다양한 콘텐츠의 문화 강좌가 매달 다채롭게 펼쳐져 다양한 종류의 문화 체험이 한 번에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러한 공간의 장점을 살려 이미 다양한 종류의 숍인숍(Shop in shop)이 갤러리로얄에 입점된 바 있다. 이탈리아 욕실소품 제조기업 '게디', 고급 디자이너 플라워숍 '소호 앤 노호'에 이어 이번 버클리스퀘어, 르블랑 프랑스, 빈팟 리얼 소이 캔들, 내추럴 프레시가 갤러리로얄에서 새롭게 선보인 것.

이번에 입점된 숍인숍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얄의 네이버 블로그 '미세스R의 욕실나들이' (http://blog.naver.com/royal_story/20119108016)에서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