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서든어택, 신규 맵 '로스트룸' 업데이트

2010-02-25

SEOUL, Korea (AVING) -- 넷마블(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이 오늘(25일) 신규 맵 '로스트룸'을 업데이트하고 업그레이드된 보급창고를 선보인다.

신규 맵 '로스트룸'은 '데스마켓'에 이은 두 번째 터치다운 맵으로, 터치다운 모드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규 맵 업데이트와 함께 특수 보급창고와 프리미엄 보급창고도 업그레이드된다. 특수 보급창고에는 캐릭터 선택권과 더불어 자유이용 풀세트 등 보다 유용한 아이템이 추가되며, 프리미엄 보급창고에는 최고 인기 캐릭터인 '베키'와 '진 카밀라'가 포함되는 등 캐릭터의 선택폭이 대폭 확장된다.

'서든어택'은 신규 맵 '로스트룸'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3월 1일까지 '로스트룸'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이 증정하며, 업그레이드 보급창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3월 15일까지 추첨을 통해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3월부터 막강한 경험치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서든데이'가 월 2회 실시된다. 매월 1, 3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5시에 실시되는 '서든데이'는 경험치 30%의 추가혜택과 게임플레이어 전체를 대상으로 무작위로 아이템 및 경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로 '서든어택' 유저에게 재미와 혜택을 더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uddenattack.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