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사랑, 미리미리 준비하자

2010-01-19



사랑, 미리미리 준비하자
2월의 선물전-대학로 ART MARKET

2월은 ‘밸런타인데이, 졸업, 설날’ 등 축하, 감사, 사랑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하는 특별한 날이 많은 달이다. 그동안 숨겨왔던 마음을 당당히 드러낼 수 있는 기회가 많다는 말씀. 그러나 '고마워요', '사랑해요'라는 간지러운 말을 입밖에 내놓기가 부끄럽다면 '2월의 선물전-대학로 아트마켁'에 가 보자. 예술적 감각과 정성이 담긴 아티스트 에디션 아트상품의 전시와 판매가 이뤄질 이번 아트마켓은 특별한 날 더욱 의미 있는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 해율의 작품(왼쪽), 박현진의 설치작품(오른쪽)

디자인, 일러스트, 패션, 도자공예, 유리공예, 섬유공예, 금속공예, 에그 아트, 플라워 아트, 슈가 크래프트 등 다양한 장르의  작가들이 직접 만든 ‘아티스트 에디션 아트상품’들은 기성 제품들과 달리 소중한 분들께 더 없이 귀한 선물이 될 것이다. 이 외에도 액세서리, 보석함, 오르골 선물함, 가방, 의류, 선물상자, 노트, 팬시용품, 그릇, 머그컵, 신발, 인형, 쿠션, 인테리어 소품, 선물용 플라워 아트 작품 등 종류도 다양해 선물 고르는 즐거움 또한 쏠쏠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아티스트들의 지도를 통해 관람객이 직접 선물을 만들 수 있는 ‘관람객 아트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핸드페인팅 T-셔츠 만들기, 도자 핸드페인팅 작품 만들기, 에그 아트 선물함 및 액세서리 만들기, 도자 소품 만들기, 슈가 크래프트 선물 및 소품 만들기, 유리공예 액세서리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창작의 즐거움도 함께 느낄 수 있다. 특히 커플 T-셔츠, 커플 에그 아트 핸드폰 줄, 커플 도자 머그컵, 초콜릿이나 커플링 등을 담을 수 있는 에그 아트 선물함, 슈가 플라워 및 미니 케이크 같은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예쁘고 아기자기한 아트 체험 프로그램들은 대학로를 찾는 젊은 연인들이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 금속공예가 그룹 ArTO의 작품들

이번 전시는 젊은 작가들의 독창적이고 퀄리티 높은 작품 및 아트상품을 보다 많은 대중들에게 선보여 작가들의 인지도를 넓혀나갈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이기도 하다. 또 하나의 젊음의 거리 ‘대학로’를 미술계 영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아지트로 꾸며나갈 '2월의 선물전-대학로 ART MARKET'. 사랑을 미리미리 준비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한번쯤 방문해 보길 권한다.


취재 / 정윤희(yhjung@jungle.co.kr)
자료제공 / 갤러리 목금토(www.mokkumto.co.kr)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