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곡물화장품 클렌시아, 2010년 디자인 리뉴얼 실시

2010-01-04

SEOUL, Korea (AVING) -- 2010년을 맞아 자연주의 곡물화장품 브랜드 클렌시아(www.cleansia.co.kr)가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기존 제품의 디자인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한다.

2003년부터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인지도를 얻어온 클렌시아 화장품은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수출기업화 사업체로 지정되면서 디자인 및 영문 카달로그 등을 지원받아 제품 디자인의 리뉴얼을 시행한다.

이번 디자인 리뉴얼으로, 기존 하얀색과 은박으로 대표되는 화이트닝을 강조한 이미지에서 곡물 성분을 강조하는 아이보리색을 차용하며 중국 등 수출국가의 시장성을 고려해 금박으로 처리하는 등 자연주의를 강조하는 이미지로 디자인을 변경한다. 여기에,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무궁화를 채색의 느낌으로 덧입힌다.

리뉴얼 되는 제품들은 보습력을 향상시킨 nwc21 내추럴 하이드로 밸런스 세럼 35ml와 세안 후 촉촉함을 보강한 nwc21 내추럴 폼 클렌져 150g 등이다.

또한, 주름개선 기능과 영양공급을 강화한 nwc21 내추럴 링클 콘트롤크림 35ml 및 피부에 수분과 영양공급을 원활하게 해주는 nwc21 내추럴 오버나이트크림 50g 등이 새롭게 출시 될 예정이다.

클렌시아는 "2010년 디자인 경쟁력 확보와 품질력 향상을 목표로 중소기업청의 지원을 힘입어 내수는 물론 미국, 중국 등 기존 바이어 외에 여러 국가에 적극적인 바이어 발굴을 통해 수출영업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문의: 02-835-5322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