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와콤디지털솔루션즈, 그라파이어4 대학생 체험단 모집

2006-04-25

와콤디지털솔루션즈, 그라파이어4 대학생 체험단 모집

- 24일간 그라파이어4를 사용해 블로그와 미니홈피 운영
- 5월 4일까지 20명 모집


2006, 4, 25 서울 -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와콤디지털솔루션즈(대표 후지사키 노보루, www.wacomdigital.co.kr)는 4월 24일부터 5월 4일까지 일반인을 위한 펜 태블릿인 그라파이어4 대학생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그라파이어4 대학생 체험단은 블로그와 미니홈피를 운영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선발된 20명은 24일 동안 그라파이어4 제품 홍보와 함께 그라파이어4를 사용해 블로그와 미니홈피를 운영하면 된다.

대학생 체험단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그라파이어4를 이렇게 사용하겠다는 본인의 사용계획서와 운영중인 블로그와 미니홈피 주소, 그리고 기존의 대외활동에 대한 소개를 대학내일 홈페이지( www.naeilshot.co.kr)의 접수페이지에서 제출하면 된다. 체험단 발표는 5월 6일 와콤 홈페이지( www.wacomdigital.co.kr)와 대학내일에 공지 될 예정이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대학생은 자신의 블로그와 미니홈피에 그라파이어4를 이용한 컨텐츠를 올리고 싸이월드의 그라파이어 클럽 활동도 병행하게 된다. 체험기간이 끝난 후 최우수 활동자 10명은 그라파이어4를 무상으로 제공받으며, 모든 참가자는 50% 할인된 가격에 그라파이어4를 구매 할 수 있다. 와콤은 또한 이주의 게시물을 선정, 매주 5명에게 도토리 20개씩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단 활동의 점수 산정은 그라파이어4의 사용뿐 아니라 블로그와 미니홈피 조회수와 게시물 추천수, 또한 예쁜 그림일기와 본인의 홍보활동 계획, 그리고 각 주 별 미션 수행도 등 다양한 기준을 통해 측정된다.

와콤디지털솔루션즈 서석건 부사장은 “태블릿을 이용하면 사진편집과 그림 그리기뿐 아니라 리포트, 프리젠테이션의 글씨 쓰기, 하이라이트 등을 마우스 보다 훨씬 편리하고 섬세하게 표현 할 수 있다”며 “이번 그라파이어4 대학생 체험단을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와콤 태블릿의 효용과 미처 몰랐던 숨은 기능을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문의) timberguy@naeil.com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