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아동복 업체 (주)컬리수 본격적인 캐릭터 사업 진출

2005-08-10

 

하하, 로미, 롱이 세친구가 함께하는 신나는 어린이 세상 Curlysue!!!



(주)컬리수 본격적인 캐릭터 사업 스타트~






안녕? 난 컬리수에 사는 하하, 로미, 롱이야~ 우리한번 신나게 놀아보자!!!!



컬리수는 모험심이 가득한 장난꾸러기 아기고양이 롱이와 상상력과 감수성이 풍부한 로미, 조금은 어리숙해보이지만 착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아기하마 하하가 펼치는 신나는 어린이 세상입니다. 세상의 모든 어린이의 마음속에 꿈과 모험, 그리고 따뜻한 엄마의 사랑을 간직하게 해주고 싶은 컬리수의 이야기에 한번 빠져봅시다~







이제는 캐릭터 사업이다!!!



국내최초로 입체 도안된 핸드메이드 캐릭터 의류를 생산, 원색적이고 화려한 분위기의 아동복과 소품의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아동복 브랜드 컬리수.



컬리수의 (주)파파스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백재성)은 브랜드명과 똑같은 (주)컬리수로 상호를 변경과 동시에 대대적인 CI 개편작업과 함께 본격적인 캐릭터 사업에 뛰어들었다. 컬리수는 대규모 온오프라인 통합 유통망가진 벤처기업으로 2004년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으로부터 캐릭터개발지원사업 대상업체로 선정이 되기도 했다. 2001년부터 독창적인 디자인과 높은 품질로 국내 캐릭터 의류 시장의 리더 이미지를 구축해온 컬리수는 2005년 하반기부터는 토탈 캐릭터 의류 브랜드로써의 확립과 컬리수만의 독특하고 다양한 캐릭터 컨텐츠 개발 및 확대로 본격적인 멀티(Multi) 캐릭터 비즈니스를 전개할 예정이며, 추후 어린이와 관련된 모든 분야를, 새로운 비즈니스로 접목시켜 본격적인 컬리수 키즈 비즈니스 사업확대를 펼칠 예정이다.






전국적 대규모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한 컬리수 키즈 브랜드 문화 조성~



현재 전국적으로 뻗어있는 컬리수의 112개의 로드샵 및 할인매장들을 컬리수 의류 및 다양한 소품을 판매하고 있다. 컬리수는 본격적인 라이센싱 및 각종 연계사업을 통해 다양하고 독특한 상품 및 테마를 개발, 차차 캐릭터 전문 테마샵으로 발전 시킬 예정이다. 올해부터는 컬리수 베이비, 컬리수 키즈를 포함, 타겟 연령층도 한층 확대되었다. 또한 친환경소재의 어린이 내의류등 의류 아이템 소재 또한 다양해지며 토탈 의류 브랜드로써의 확립은 물론 라이센스 및 상품개발을 통한 컬리수 스타일을 구축하여 전국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을 통한 상품 판매를 시도할 예정이다. 또한 제품으로만 한정되어있는 캐릭터 활용 아이템 확대를 위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각종 온라인 컨텐츠 제작 및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병행하여 컬리수만의 키즈 브랜드 문화를 조성함과 동시에 어린이와 엄마들을 위한 토탈 에듀테이먼트 커뮤니티를 구축, 어린이의 먹거리문화와 놀이문화, 교육문화를 이끌어가는 키즈문화컨텐츠기업으로써 컬리수란 브랜드자체만으로도 모든 엄마가 마음놓고 선택하는 세계적인 키즈브랜드로 정착시키는 것이 컬리수의 계획이다.






시작이 다르다!!! 컬리수!



2005년 하반기, 국내 캐릭터 업계에 서서히 새로운 바람이 불어올 준비를 하고있다. 유통, 제조, 디자인- 성공적인 캐릭터 비즈니스에 필요한 세가지 필수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는 (주)컬리수, 여기에 전문 마케팅이 더해졌다. 컬리수를 통해 한동안 침체되어있는 국내 캐릭터 업계의 또 다른 성공모델을 기대해본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