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인터메이저, 커뮤니케이션 대상 및 웹어워드 금상 수상

2004-12-09


2004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및 웹어워드코리아 2004에서

인터메이저, 대상 및 금상 수상

  

인터메이저가 2004 대한민국 커뮤케이션 대상 및 웹어워드코리아 2004 금상 등의 수상 실적을 올리며 성가를 높였다. 

 
e비즈니스통합(e-Business Integrator) 기업 인터메이저(www.intermajor.com, 대표 이상구)는 한국사보기자협회(www.sabo.or.kr)가 주관하는 2004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웹사이트 부문에서 인터페이스와 기획 분야의 대상을 수상했다.
 
 웹사이트 부문 인터페이스 대상은 삼성코닝정밀유리(www.samsungscp.co.kr)의 웹사이트, 기획 대상은 지난 10월 개편된 포스코의 웹사이트(www.posco.co.kr)이다.

 
올 해로 14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 해 동안 제작된 기업과 각 기관의 인쇄사보 및 전자사보, 방송, 웹사이트, 해외홍보 제작물 등 커뮤니케이션 관련 전 분야 총 15 개 부문으로 나뉘어 상이 수여되며 시상식은 12월 8일 오후 2시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다.

 
인터메이저가 웹사이트 부문 인터페이스 대상을 수상한 삼성코닝정밀유리의 사이트는 올 초에 새롭게 구축되어, 기업의 비전과 가치, 기술을 멀티미디어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하고 있으며 기업의 오프라인 사보를 웹진빌더를 활용, 온라인화 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기획 대상을 차지한 포스코의 홈페이지는 단순 디자인 위주에서 벗어나  기업의 경영철학을 전달하고, 방문자가 웹을 통해 직접 사회공헌활동과 문화행사에 참여 할 수 있는 쌍방향성을 기획의도로 삼았다고 포스코의 웹마스터 박승현씨는 말하고 있다.

 
인터메이저의 이 같은 선전은 비단 이번 시상식 뿐이 아니다. 오는 12월 10일 시상식이 열리는 ‘웹어워드코리아 2004'에서도 인터메이저는 웹에이전시의 주력 분야인 비즈니스/경제 부문에서 금상과 우수 웹사이트 등의 상을 수상한다.
 
 
웹어워드코리아는 월간 웹의 임프레스와 웹어워드코리아 추진위, eBI협회 등의 주체로 한 해 동안 구축된 웹사이트들을 평가하는 자리로, 포털·커뮤니티, 엔터테인먼트, 게임 등 11개 분야 약 천 여 개의 웹 사이트를 대상으로 우수 웹사이트를 가려 110개의 수상 사이트를 선정했다.
 
 비즈니스/경제 부문 금상을 수상한 국민은행 사이트는 수상 사이트 중 유일한 대형은행 웹사이트로, 이전에도 고객이 평가하는 편리한 은행 웹사이트로 추천되었고, 금융권 웹사이트 전문 평가기관인 스톡피아에서 3분기 연속 최우수 은행 웹사이트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인터메이저 이상구 대표는 “이 같은 결과는 그 동안 대기업 클라이언트들과 대형 프로젝트들을 수행해 오며 쌓은 기술력과 조직력을 공식적으로 인정 받은 것이며, 업계 선두기업으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전화 02-3443-8747)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