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컬러비전코리아, 스파이더2런칭쇼 & CMS 워크샵 개최

2004-12-02

컬러비전 스파이더2™ 신제품 런칭쇼 및 컬러 매니지먼트 워크샵 개최

- 일시: 2004년 12월 15~16일 오후1시
  (15일:프레스/리셀러데이, 16일:퍼블릭/워크샵데이)
- 장소: JW 메리어트 서울

컬러비전코리아(주식회사 다듬, 대표 박은선)는 2004년 12월 차세대 컬러매칭 솔루션인 스파이더2(Spyder2™) 제품군을 국내에 출시하였다. 스파이더2 컬러 매니지먼트 솔루션은 CRT, LCD, 그리고 노트북 디스플레이의 색상을 간단하면서도 정확하게 ICC 표준으로 보정하여 주는 제품이다.

다양한 수상경력과 벤치마크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높은 수준의 모니터 캘리브레이션 성능을 보여주는 스파이더2는 이미지의 디지털 편집/보정 작업, 멀티 모니터 및 윈도우/매킨토시 환경에서 통일되고 정확한 컬러를 지속적으로 보장하기 위한 제품이며, 광고 기획사, 디자인 회사, 인쇄 업계, 디지털 사진작가 등 디지털 컬러의 정확성을 필요로 하는 업계에 필수적인 제품이라고 밝혔다.

컬러비전코리아는 신제품 출시에 따라 2004년 12월 15일과 16일 양일간 JW 메리어트 서울 호텔에서 스파이더2 그랜드 런칭쇼와 컬러 매니지먼트 워크샵을 실시하기로 하고 현재 컬러비전코리아 홈페이지(www.colorvisionkorea.com)에서 사전등록을 접수중에 있다.

팬톤 컬러비전의 모니터 스파이더는 모니터의 색상을 ICC 표준의 정확한 색상으로 디스플레이할 수 있도록 해주는 컬러 매칭 솔루션이며, 컴퓨터의 모니터에 컬러리메터 센서를 직접 부착하고 실제 색상을 판독, 바른 색상으로 보정하여 그래픽디자인, 사진, 애니메이션,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컬러비전코리아 홈페이지 www.colorvisionkore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