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패션 | 뉴스

의류를 프라모델처럼

2014-05-30


조깅이나 사이클링, 스케이트 보딩 등 도로에서 즐기는 스트리트 스포츠를 르카우스의 정신으로 해석했다. 특정한 디자인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액티브 스포츠웨어를 기본으로 하여 현대적인 시티 패션 감각을 첨가한 스타일이다. 또한 스포츠웨어의 기능성을 트렌디한 디자인과 독특한 소재감을 통해 도시적 감성과 잘 섞이도록 재 해석했다. 꼭 여행을 위한 옷이라기보다 다양한 야외 활동과 편안한 캐주얼로도 연출이 가능하며 활동성과 더불어 패션성과 기능을 강조했다.

기사제공│무신사

르카우스는 독일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기능적이고 구조적이며 기하학적인 디자인을 추구한다. 더 나아가 민주주의 사회에서 창조적 소수의 역할을 담당하며 기성품 의류에 있어 디자인의 질을 향상시키고 예술성과 실용성을 조화시키고자 한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일상생활에 필요한 의류를 프라모델 처럼 생각하였다. 르카우스 제품이 하나의 부품으로 작용하여 스타일을 완성시키고 또한,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어울리는 다양한 아이템을 만들려고 노력했다.







facebook twitter

무신사
무신사닷컴은 패션 웹 매거진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과, 패션 전반에 걸친 문화와 스토리를 소개하는 온라인 미디어입니다. 무신사탓컴의 자체 에디터팀이 만들어가는 [매거진]영역과 40만 명의 회원들이 만들어 가는 [커뮤니티], 300여 개의 국내외 탑클래스 패션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 [온라인스토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좌측 로고를 클릭하시면 무신사닷컴으로 연결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