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패션 | 뉴스

the stori 2011 f/w "please stop"

2011-11-25


스트리트 패션 사진으로 길이 남을 서울의 거리를 꼽는다면 단연 명동이다. 그 곳에서 흔하게 울려 퍼지는 말은 "저기요, 잠시만요."이다. 대체 무엇 때문에? 스트리트 패션 스냅 사진을 찍기 위함이다. 그러한 목적이 없다면 낯선 사람에게 구태여 말을 건네는 일은 드물다. 올 시즌 더스토리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로써 그 것을 빼놓지 않았다. 모델은 마치 스트리트 스냅 사진을 찍듯 명동 가운데 우두커니 서 있다. 명동 거리를 지나치는 사람들은 아무런 관심도 갖지 않는다. 이러한 사진은 스트리트 패션 스냅 사진을 찾아 보는 이의 눈에만 남게 될 것이다.

스트리트 패션이란 말은 어쩌면 서브컬처에 기반을 두고 제작되는 옷 이외에 스트리트 패션 스냅사진으로 퍼져 나갈 수 있는 브랜드력을 가진 브랜드를 칭한 것일 수 있다. 더스토리 역시 이 점을 간과 하지 않았다.

유명한 이 거리는 듣기만 해도 질려 버리지만 훗날 이 곳에서 남긴 스트리트 패션 스냅은 역사가 될 지도 모른다. 유명하다는 것은 대부분 역사가 되기 때문이다. 이 거리를 배경으로 진행 된 더스토리의 올 시즌도 마찬가지이다. 현재이지만 결코 현재이지 않을 이곳에서 함께한 더스토리의 룩북을 들여다 보자. 역시나 변치 않는 것은 요란한 디테일이 아닌 핏(FIT)에 모든 것을 쏟은 더스토리라는 것이다.


관련링크
더스토리
www.thestori.com

오니츠카 타이거
www.onitsukatiger.com





facebook twitter

무신사
무신사닷컴은 패션 웹 매거진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과, 패션 전반에 걸친 문화와 스토리를 소개하는 온라인 미디어입니다. 무신사탓컴의 자체 에디터팀이 만들어가는 [매거진]영역과 40만 명의 회원들이 만들어 가는 [커뮤니티], 300여 개의 국내외 탑클래스 패션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 [온라인스토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좌측 로고를 클릭하시면 무신사닷컴으로 연결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