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아트센터 나비] ' 조우' 7th, [골, 골목, 도시들 GOL, ALLEYS, and CITIES]
기타

무료

마감

2014-06-12 ~ 2014-06-12


전시행사 홈페이지
www.nabi.or.kr/main/main.nab
장르 횡단을 실천하는 크리에이터들의 살롱  <조우, encounter>
그 일곱번째 이야기 [골, 골목, 도시들 GOL, ALLEYS, and CITIES]

강연자: Nils Clauss 닐스 클라우스_ 포토그래퍼, 영상감독
(w/ Robert J. Fouser 로버트 파우저(서울대학교 국어교육과 교수)의 도시경관 스토리텔링으로 시작합니다.)

·일시: 2014. 6. 12 목 19:30-21:30
·장소: 아트센터 나비_서울시 종로구 종로 26 SK 본사빌딩 4층 (본 행사는 안내에 따라 36층 옥상으로 이동하여 진행될 예정입니다.)
·신청: 사전 이메일 접수 (webmaster@nabi.or.kr) 참가비 무료, 선착순 100인
·주최: 아트센터 나비
·기획: 최재원 학예연구팀장, 김윤서 학예연구원
·문의: 02 2121 0930

아트센터 나비는 장르의 경계를 넘나들고 동서양 문화를 횡단하는 크리에이터들의 실천에 주목합니다.
' 조우encounter' 는 사회를 위한 실천과 공공의 가치를 실현해 내는 크리에이터들을 초청하여 전시, 강연, 퍼포먼스 등의 형식으로 이루어지는 아트센터 나비의 월례 프로젝트입니다.
2014년 6월 12일 일곱번째 ' 조우encounter' 에서는 닐스 클라우스(Nils Clauss)를 초청해 그가 기록해온 도시의 배면을 함께 들여다보는 자리를 마련합니다.
닐스 클라우스는 고향 독일을 떠나 서울에서 8년째 삶을 꾸리고 있는 포토그래퍼이자 영상감독입니다. 이번 ' 조우encounter' 는 종로1가 SK 본사 사옥의 옥상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날 닐스 클라우스의 영상작업과 함께 36층 옥상에서 서울의 동서남북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행사에 앞서 한국에서 국어를 가르치는 미국인 로버트 파우저(Robert J. Fouser) 교수의 도시경관 스토리텔링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faceboo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