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2414

2011 한국산업단지공단 대국민 공모전
아이디어 마감

2011-08-22 ~ 2011-10-03

일반인
한국산업단지공단
02-6370-3134

2011 한국산업단지공단 대국민 공모전

 

1.대상 

한국산업단지공단과 QWL밸리 조성사업에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개인 및 3인 이하 팀 구성 가능)


2.분야

[산단공 광고공모전]
ㅇ 주    제 : 한국산업단지공단의 이미지 및 사업 홍보 광고
ㅇ 영상광고 부문
- 8컷 이내 스토리보드(jpg로 변환 제출)
-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및 작품설명서 작성 후 제출
- A3(420×297㎜) 2장, 블랙폼보드 부착(1차 심사 통과시)
ㅇ 인쇄광고 부문
- 가로 40cm X 세로 50cm(JPG파일로 변환)
  * 150dpi이상 작업, 20MB 이내
-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및 작품설명서 작성 후 제출
- 가로 40cm X 세로 50cm 블랙폼보드 부착후 제출(1차 심사 통과시)
[QWL밸리 비전아이디어 공모전]
<캐치 프레이즈>
ㅇ ‘QWL밸리 조성사업’의 가치와 목적, 비전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순수 창작 캐치프레이즈
ㅇ 가급적 20자 내외의 간략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문구로, 한글과
   외래어 모두 사용 가능
ㅇ 서식 다운로드 후 작성 제출(홈페이지 참조)
<전략 기획서>
ㅇ 개념 : ‘QWL밸리 조성사업’을 활성화하고 조기에 정착시켜
          대국민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아이디어
ㅇ 주제
- 대국민 상대 QWL밸리 조성사업의 목적, 내용, 변화상을
  알리고 널리 이해시킬수 있는 PR방안
- 주요세부사업별 활성화를 위한 신사업 아이디어
  (1개 이상 자유 선택)
<QWL밸리 주요 사업 분야>
①복지·교통시설, 주거환경 등 인프라 개선
②산학융합단지(산학캠퍼스 및 근로자 교육 지원)조성
③단지내 보육시설 확충
④문화예술 프로그램 도입
⑤친환경 산업단지 조성
⑥산업안전·보건 개선
- 기획서는 파워포인트 2007 사용, 20페이지 이내
- 기획서에는 배경, 주요내용, 기대효과 등이 포함
- 경쟁 PT시 애니메이션 효과 사용 가능


3.일정

- 응모작 접수 : 2011. 8.22(월) ~ 2011. 10. 3(월)
- 1차 심사 결과 발표 : 2011. 10. 10(월)[예정]
- 경쟁 PT(전략기획서 부문만 해당) : 2011. 10. 19(수)[예정]
- 최종수상자 발표 : 2011. 10. 26(수)[예정]
- 시상식 : 2011. 11. 2(수)[예정]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접수방법

- 온라인: 공모전 홈페이지(http://ideakicox.or.kr)
- 우편: 서울 서대문구 미근동 332번지 웨스트게이트
           타워 19층 대국민공모전 사무국(02-6370-3100)


5.시상내역

<광고 공모전>
- 금상(1편): 상금 200만원, 표창
- 은상[2편(부문별 1편)]: 상금 각100만원, 표창
- 동상[4편(부문별 2편)]: 상금 각50만원, 표창
<비전 아이디어 공모전>
- 금상(1편): 상금 200만원, 표창
- 은상[2편(부문별 1편)]: 상금 각100만원, 표창
- 동상[2편(부문별 1편)]: 상금 각50만원, 표창
※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6.유의사항

- 제출된 공모작은 반환되지 않으며, 저작권은 공단에 귀속됨
- 응모작은 미발표된 창작품이어야 하며, 아이디어, 일러스트, 사진 등 작품의 전체 또는 일부가 발표된 작품은 심사대상에서 제외
- 시상 이후라도 표절임이 밝혀질 경우 당선을 취소하고 상금 등을 회수
- 응모작이 심사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수상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7.문의처

- 한국산업단지공단 대국민 공모전 사무국 : 02-6370-3134
- QWL밸리 공식블로그 : http://blog.naver.com/qwl_valley
- 공모전 홈페이지 : http://ideakicox.or.kr/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2-6370-3134)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