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4022

매일유업 카페라떼 ''에스프레소&젤''스토리 공모
아이디어 마감

2009-03-31 ~ 2009-04-26

일반인
매일유업
황지혜 02-3471-4747
bsl@brandstoryland.com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www.brandstoryland.com

공모주제

- 스토리가 있는 매일유업 카페라떼 에스프레소 & 공모전

 

공모조건

- 20대 여성만 참여 가능(18~29)

- ‘에스프레소 & 을 마신 후 본인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 올리기

 

공모방법

 온라인: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 : www.brandstoryland.com 접속 후

 매일유업 카페라떼 에스프레소 & 스토리 공모전 배너 클릭 후 접수

 

시상내역

- 1 1/ 30만원+ 카페라떼 에스프레소 & ’ 1box

- 2 2/ 15만원 + 카페라떼 에스프레소 & ’ 1box

- 3 3/ 10만원 + 카페라떼 에스프레소 & ’ 1box

- 4 10/ 영화예매권(12) + 카페라데 에스프레소 & ’ 1box

 

기타사항

-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

- 공모전 출품작 수엔 제한 없다. 1인 다작 가능

- 참여한 작품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매일유업에 귀속됨

- 공모한 작품이 심사기준 및 수준에 미달일 경우 수장작을 선정하지 아니 할 수 있다.

- 자세한 사항 및 문의사항은 브랜드스토리랜드홈페이지 참고(www.brandstoryland.com)

 

주최사 소개

매일유업은 올해로 40주년이 된 우리나라 낙농업계를 짊어지고 있는 유가공 회사입니다. 카페라떼는 매일유업에서 출시한 국내 최초의 컵 커피 브랜드입니다.

카페라떼는 1997년 첫 출시 당시 이태리커피처럼 걸어 다니면서 마실 수 있는 커피라는 컨셉과 부드러운 생우유와 에스프레소를 결합한 신선한 커피라는 점에서 굉장한 센세이션을 일으킨 제품입니다. 그때부터 지금까지 컵커피 브랜드 넘버원의 자리를 지키며 줄 곧 컵 커피 시장을 리드 하고 있습니다.

카페라떼는 고객에게 가장 신선하고 풍부한 맛의 커피를 전한다는 신념 하에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공모전의 기획 취지

매일유업 카페라떼는 2009년 신제품 에스프레소 & 출시와 함께 에스프레소 & 의 주 타켓층인 여성들의 이야기가 궁금하여 공모전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2-3471-4747) 또는 이메일(bsl@brandstoryland.com)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