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사례공모전
 
 
  ▶ 공모대상 
 
  - 모든 사업장
 
 
 
  ▶ 공모주제
 
  ① 일생활 균형 캠페인, 근무혁신 10대 제안 등 일생활 균형 실천 사례
 
  ② 유연근무(원격/재택근무, 선택근무 등) 도입/활용 사례
 
  ※ 우리 회사의 일생활 균형을 위한 노력, 자랑해봐요! 
 
   - 예시) 일생활 균형 캠페인 참여하고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사례, 업무집중도를 높이고 불필요한 야근을 줄여 만족도를 높인 사례, 근무혁신 10대 제안을 실천하는 사례 등 
 
  ※ 유연근무제로 우리 회사도 Up! 직원도 Up! 
 
   - 예시) 유연근무제 활용으로 회사의 생산성이 향상된 사례, 직원들이 유연근무제를 활용해 자기계발, 육아 등 일과 생활의 조화를 이룬 사례 
 
 
 
  ▶ 공모일정
 
  - 접수: 17.10.17.(화) ∼ 17.11.12.(일), 27일간
 
  - 발표: 17.11.21.(목)
 
  - 시상: 17.11.29.(수) 예정 
 
 
 
  ▶ 참가방법
 
 
  * 일생활 균형 홈페이지 내 [알림마당]-[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 작품규격
 
  - 양식 : 한글문서(폰트사이즈 13, 줄간격 160, 본문 A4 2~3장 이내) 
 
  
 
  ▶ 시상내역
 
 
  
   
    
    |   구분  |  
      시상내역  |  
      비고  | 
   
 
    
    |   대상  |  
      상장 및 상금 100만원  |  
      장관상(2)  | 
   
 
    
    |   최우수상  |  
      상장 및 상금 50만원  |  
      장관상(4)  | 
   
 
    
    |   우수상  |  
      상장 및 상금 30만원  |  
      노사발전재단상(3)  | 
   
 
    
    |   장려상  |  
      상장 및 상금 20만원  |  
      노사발전재단상(3)  | 
   
  
 
 * 공모현황에 따라 변동 가능
  
 
 
  ▶ 수상작 발표
 
  - 일생활 균형 홈페이지, 일생활 균형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
 
  - 수상자 개별 통보 
 
 
 
  ▶ 문의처
 
  - 공모전 운영사무국 담당자 (Tel.02-2000-5755)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 또는 이메일(worklife2017@hanmail.net)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