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11912

N 리더스 모집
대외활동

0

마감

2023-11-18 ~ 2023-11-18

대학(원) 생,청소년
플라토스쿨코리아
하경화 010-9383-3114
info@platoschool.co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s://www.platoschool.co/

N 리더스 대상: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

중학교 1-3학년

고1-3학년

대학교 1-4학년

 

첫번째 필수조건 (선생님의 추천서)

초중고 학생이 N 리더스가 되려면 

학교 담임 선생님, 학원 선생님, 태권도 관장님, 음악 미술 체육학원 선생님, 코딩 선생님 등 학생을 아주 잘 아는 선생님의 추천서가 필요합니다. 

선생님의 소속, 직책, 이름, 연락처가 있어야 확인이 가능하기에 이점 유념해주세요.

선생님의 연락처를 제공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한명의 교사가 한명의 학생의 평판을 인정하고 추천하는 제도이기에 필요합니다. 

두번째 필수조건 (학교 전체 학생 수)

현재 본인이 다니고 있는 학교 전체 학생수의 숫자를 알려주세요. 

엔리더스는 각 학교마다 전체 학생수의 10% 도달시 마감합니다. 

예를 들어 경기고등학교의 학생이 1000명이면 경기고등학교에서 선발될수 있는 엔리더스의 숫자는 100명입니다.

세번째 필요사항 (영문 이름 스펠)

엔리더스는 미국의 플라토스쿨과 한국의 문체부 산하 국제 브레인스포츠 협회가 같이 만들었습니다. 

2023년도 엔리더스 임명장을 발급해 드립니다. 영문으로 만들기에 영문 스펠이 필요합니다.

11월 18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 일반인 참가도 가능하지만 엔리더스로 임명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엔리더스 회원은 지정좌석을 배정받게 됩니다.

담임선생님, 교감, 교장 선생님은 물론 전국 학원 선생님들이 학년별로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 10%의 미래인재를 선발합니다. 중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 고등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 그리고 전세계 대학 교수들이 전공과목별로 한 학년당 8명씩 4학년까지 총 32명을 선발합니다.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전세계 학생들이 함께 Next Leaders 즉 다음의 리더들을 키웁니다. 대한민국 문체부 산하 국제브레인스포츠협회 ICOC 와 미국 플라토스쿨이 함께 만든 글로벌 미래인재 커뮤니티입니다.

어린시절 누가 당신을 만나는가에 당신의 운명이 바뀐다

빌클린턴 대통령과 반기문 총장이 어린시절 케네디 대통령을 만난것이 그들의 평생을 바꾸었습니다. 이와 같이 어린 시절 나보다 더 뛰어난 분들과의 만남이 커다란 변화를 일으킬수 있습니다. 나보다 더 위대한 또래들을 만나서 자극을 받고 좋은 영향을 받게 된다면? 어린 시절 다양한 친구들로부터 자극을 받고 영향을 받는 것은 다양한 관점에 대한 노출, 사회적 기술 향상, 창의성 증가, 의사 소통 능력 향상, 문화적 인식, 정서적 지원, 개인적 성장 및 회복력을 포함하여 수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상호 작용을 통해 아이들은 주변 세계에 대한 폭 넓은 이해를 가진 균형잡힌 개인으로 성장합니다.

탁월한 학습 환경, 개인화된 관심 및 뛰어난 학생들을 위한 글로벌 노출을 제공합니다. 이 커뮤니티가 여러분을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미래의 리더로 형성해 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전국 초중고: 전교생중 10%만 학교를 대표하는 N 리더스로 선발됩니다. 

전국 및 전세계 대학의 담당교수: 학년당 8명씩: 총 32명추천 가능합니다.

https://forms.gle/5BDPnznR4yALjyHN8

구글폼 신청서 N 리더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10-9383-3114) 또는 이메일(info@platoschool.co)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