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5466

[몽트리] 직장인 MBTI 챌린지
영상/애니메이션

60만 원

마감

2022-05-12 ~ 2022-10-03

일반인,대학(원) 생,청소년
몽트리
김미경 010-9849-7456
mongtree_social@naver.com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s://event.mongtree.com/challenge/34
응모주제

직장인 MBTI 챌린지예전에는 성격유형을 구분할 때 혈액형으로 나누는 경향이 있었지만

요즘에는 MBTI로 성격유형을 특정하는 것이 트렌드지요!

그래서 몽트리가 직장인 MBTI 챌린지를 준비했습니다.

직장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이슈들을 MBTI 성격유형별로 자유롭게 영상으로 표현해 주세요.

응모자격

누구나참여가능합니다​

응모일정

- 접수 : 5월 12일 ~ 10월 03일

- 심사 : 10월 05일 ~ 11월 07일 (1차 심사 / 몽트리 채널 게재)

- 시상 : 11월 09일 (1등 심사)

시상내역

- 1등 : 300,000 원

- 2등 : 200,000 원

- 3등 : 100,000 원

제출방법

- 구글 드라이브 원본 영상 업로드

1. 구글 드라이브에 새폴더를 생성해 주세요.

2. 폴더 이름변경 : 챌린지_직장인 MBTI 챌린지_이메일주소예) 챌린지_직장인 MBTI 챌린지_mongtree.social@gmail.com

3. 폴더를 몽트리 계정에 공유해 주세요.몽트리 계정 : mongtree.social@gmail.com

4. 출품할 영상을 구글 드라이브에 업로드 해주세요.①썸네일, ②해시태그, ③영상파일(채널에 게재되는 제목으로 변경)③영상파일은 MP4 or MOV 확장자로 제출해 주세요.①, ②선택사항 (미기재 시 몽트리 자체에서 임의 등록)

접수방법

- 신청페이지 : https://event.mongtree.com/challenge/34

유의사항

- 게재되지 않은 영상물이어야 하며, 저작권은 응모자에게 있으며, 몽트리의 홍보사업 및 각종 홍보등에 활용됩니다.

- 응모작에 사용되는 제3자의 초상권, 지식재산권, 저작권, 특허권, 상표권, 디자인권 등 기타 제반 권리를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 의무를 다해야 하며, 이에 대한 이의 신청 또는 분쟁 발생 시 모든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 음원은 저작권에 위반되지 않아야 하며, 저작권침해 신고가 떴을시, 음소거 또는 유튜브 무료음원으로 대체하여 등록됩니다.

- 영상 내 편집 프로그램 워터마크가 노출된 영상은 제출 불가(라이센스 문제 없는 편집 프로그램 사용해 주세요.)- 응모작이 타 공모전 수상작, 타인의 저작물, 명의 도용으로 판명된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며 입상 발표 후 확인될 경우 시상 취소 및 시상금 전액을 환수합니다.

- 환수된 시상금액은 후순위 시상자에게 지급되며, 이의 제기일은 발표일 +3일이며, 발표일 +3일 이후 시상자에게 1등 시상금이 전달됩니다.

- 응모작이 심사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시상 내역이 없을 수 있습니다.

- 기재되지 않은 사항 발생 시 관련 규정 등을 참고하여 주최 측에서 결정합니다.

- 몽트리 채널에 게재 영상 홍보시 몽트리 외의 채널에 동일영상 게재는 불가 하나, 메이킹 필름은 게재 가능합니다. 반드시 몽트리 챌린지, 출처 URL 등을 필수로 기재해 주세요.

ex)영상(챌린지에 게재된 본인 영상 주소) 출처: http://mongtree.tv- 신청자 인원이 최소인원(5명 미만)시 신청기간의 일정은 변경될수 있습니다.

문의처

-  이메일 : event@mongtree.com

- 홈페이지 http://chat.mongtree.com

facebook twitter

#직장인 #mbti #16가지성격유형 #적성검사 #성격유형 #직장생활 #엠비티아이 #성격 #엠비티아이검사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10-9849-7456) 또는 이메일(mongtree_social@naver.com)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