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5036

2018 참포도나무병원 옥탑광고(옥상광고) 디자인 공모전
광고/포스터

본문 참고

마감

2018-11-26 ~ 2019-01-23

전체대상
참포도나무병원
공모전운영사무국
champodonamu@gmail.com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www.champodonamu.com/home/m_view.php?ps_db=hospital&ps_category=1&ps_boid=903
▶ 공모전 개요

- 척추∙관절에 참 좋은 친구! 참포도나무병원에서 당신의 작품을 높은 곳에 우뚝 세워드립니다.

- 기존 척추∙관절 병원의 이미지를 새로운 시각에서 재해석한 따뜻한 감성이 있는, 오직 당신만이 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제안해 주세요!

- 옥상광고의 특성을 충분히 살린다면 바로 당신의 아이디어가 최고가 될 것입니다.

▶ 공모주제

- 척관절에 참 좋은 친구참포도나무병원을 새로운 시각에서 표현하는, 따뜻한 감성이 있는 병원임을 알리는 한 줄의 카피를 더한 옥상광고

 

 

▶ 참가자격

- 남녀노소 누구나

▶ 공모전 일정

접수기간 : 2018 11월 26 ~ 12월 23
수상작 발표 : 2018 12월 28 (홈페이지 공지 및 수상자에 한하여 개별연락)

  공모전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시상내용

대상 : 150만원 (1)

최우수상 : 50만원 (1)

우수상 : 30만원 (1)

감사상 : 응모하신 분 중 추첨을 통해 10분께 SPC상품권(3만원권) 1인 1매를 드립니다.

제세공과금 제외 후 지급

시상내용(시상내역 및 시상인원 등)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제출서류

참가신청서 및 출품작
참가신청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

출품작 :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가이드라인 다운 ( A4사이즈, 300dpi JPG파일 제출, 10MB 이하 )

규격 외 사이즈로 출품했을 경우 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음

* 참고사항 : 실제 옥탑광고 게시물 사이즈 : 15M x 7.8M (정면,배면) / 19.6M x 7.8M (좌우측면))

접수파일은 출품작 및 참가신청서 파일을 압축 후, 1개의 압축 파일로 제출

압축파일명 : 성명_파일수(신청서 포함) ex) 홍길동_3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이메일 : champodonamu@gmail.com)

▶ 유의사항

광고문구 중 의료광고 심의규정상

└ ‘최고’, ‘최신’, ‘A+’, ‘전문’, ‘특화’, '특성화', ‘명품’, ‘선구자’ '해방' 등의 문구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 최대화최소화 등 ’최상급’ 표현 및 ‘극대화’ 표현 역시 허용되지 않습니다.

보건복지부 인증의료기관 로고와 텍스트는 반드시 제외하고 디자인 해주세요.

- 1인당 최대 3점까지 출품이 가능합니다.
참여자는 공모전 접수시 입력한 연락처로 전화 및 안내문자(SMS)가 발송 되는 것에 동의하며 
입력하신 정보 기재의 오류로 인해 연락이 불가하거나 지연될 경우 수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모든 응모작은 타인의 디자인권상표권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작품의 경우 입상을 취소하고 상장 및 상금을 환수조치 합니다또한 이로 인한 법적 책임도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국내외 타 공모전 등에 수상되지 않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표절 작품은 심사 및 수상에서 제외됩니다.

당선이 된 이후라도 국내외 타 공모전 수상작이거나, 표절 사실이 확인될 경우 입상을 취소하고 상장 및 상금을 환수조치 합니다또한 이로 인한 법적 책임도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작품 접수 기간 이후의 작품 파일은 수정이 불가합니다.
참여 작품수 및 심사결과에 따라 시상부분 및 수상인원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심사기준은 병원 내부 규정에 의해 진행되며 모든 권한은 참포도나무병원에 귀속되며, 
평가결과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당선작의 경우 출품작을 수정 가능한 형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당선작은 온라인오프라인 등의 다양한 광고 매체를 통해 참포도나무병원 홍보 등 목적으로 자유롭게 활용(제작·복제·배포)할 수 있고당선작의 전체나 일부를 수정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이에 동의하지 않는 응모자의 응모작은 당선작 선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공모기간 중 개인별 출품 내용은 비공개이나당선작 발표 후 당선된 작품의 내용(작품 이미지작품설명 등)은 전체공개 될 수 있고공개자료로 활용되는데 있어 법적인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참여자가 입력한 개인정보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권리 침해의 청구가 있을 때 
공모전 참여자가 법적인 책임을 져야 합니다.
미성년자의 경우수상 시 법적대리인의 동의서 및 가족관계증명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기타 정하지 않은 사항은 주최 측의 결정으로 진행합니다.
본 공모전의 당선작 발표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참포도나무병원 로고는 홈페이지> “2018 디자인 공모전”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문의

- 이메일 : champodonamu@gmail.com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 또는 이메일(champodonamu@gmail.com)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