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4311

남성 기능성 속옷 마케팅 전략방안 공모전
광고/포스터 마감

2014-07-15 ~ 2014-10-14

전체대상,일반인,대학(원) 생
미래창조과학부
이동현 02-3460-9067
cleareyed73@koita.or.kr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s://www.creativekorea.or.kr/problem/38

남성 기능성 속옷 마케팅 전략방안 공모전 


▶ 개요
분리 시스템이 적용된 속옷 까뮤!! 까뮤는 착용시 자연스럽게 분리수납되는 남성 속옷입니다.
GAMYU는 사용자 입장에서 가장 편하게 입고 가장 자연스럽게 분리 수납되는
세계최초의 남성분리 시스템이 도입된 속옷으로서 남성중심의 인체구조적으로 디자인되어
항상 쾌적함을 유지시켜 드립니다.


[GAMYU의 특징]
1. 24시간 입고있어도 불편함이 없는 편안함.
2. 남성 인체구조적 디자인으로 쾌적한 착용감.
3. 착용 하면서 중력에 의해 스스로 분리되는 자연스러움.
4. 착용후 지속적인 분리와 수납유지.
5. 착용과 동시에 끈적임이 제거된 상쾌함을 느낄수 있음.
※ 주 판매는 WWW.GAMYU.COM 홈페이지 내에서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2014.06.20 JTBC ‘꿀단지정보쇼’, 2014.06.21 비욘드동아 ‘김지민의 라이킹’ 에서
 방영되고 2014.06.29 GS홈쇼핑에서 판매 됨)


▶ 주제
㈜까뮤는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소중한 분께 선물 하고픈 제품을 생산하며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기업과 브랜드 홍보를 위한 창의적인 마케팅 방안을 제안해 주십시오.


[해결과제]
1. 6개월 이내에 성과를 이룰 수 있는 단기적인 마케팅 전략
2. 장기적인 마케팅 전략
3. 마케팅 전략을 극대화할 수 있는 UCC(User Created Contents) 를 제작
- 해상도: 1280*720 픽셀 이상, 용량: 100MB이내
- 시간: 2분이내, 파일: avi, wmv, mp4, swf, fla
4. 기상 천외한 이벤트, 마케팅전략
※ 주어진 과제 중 원하는 주제를 최소 2개 이상 선택하여 제안
(주제별 과제의 점수를 합하여 순위를 선정하되, 점수 산정시 과제 제출 수와
 아이디어의 기발함에 따라 가산점 부여함)
※ 마케팅비는 총 2천만원 이내 일것.
※ 착용감 연출 및 제품에 대한 구체적 정보 등을 위해 직접 제품을 체험해보고
   아이디어 제안해 주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권고사항)
(구매·착용 후 불만족시 100% 환불해 드립니다.)


[해결 요건]
1. 브랜드 홍보
- ㈜까뮤는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소중한 분께 먼저 선물 하고픈 제품을 생산하며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기업과 브랜드 홍보를 위한
  창의적인 마케팅 방안을 제안하세요.
2. 제품 홍보
- 남성 기능성 속옷이라는 제품의 특수성을 이해하고 4P에 의거한
  ㈜까뮤 제품의 홍보 방안을 제안하세요
※ 4P: Product(상품), Price(가격), Place(유통), Promotion(판매촉진)
3. 실제 타겟을 공략 할 방법
- 주요 타겟: ① 고 3 수험생을 둔 어머니(집중력 향상)
   ② 스포츠를 즐기는 남성(땀으로인한 끈적임)
4. 구매 유도를 위한 전략. (입어보면 다들 최고라고 하는데, 첫 구매가 어려움)
※ 독신남을 제외한 남자들의 팬티구매는 대부분 여성들이 구매하며 결혼 전에는 어머니나
   여자친구가 구매하고, 결혼후에는 부인이 주로 구매함
   (사용자의 불편함을 전혀 모르는 여성들이 구매하므로 문제점발생 )


▶ 기간 및 일정
- 참여기간 : 2014.07.15 ~ 2014.10.14


▶ 참가대상
-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 시상내역
- 상금: 총 500만원
- 최우수 판매 및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 제안자(또는 3인하의 팀)에게 차등 포상금 지급
- 1등 : 300만원
- 2등 : 150만원
- 3등 : 50만원
※ 제세공과금 포함
※ 2등과 3등은 내용에 따라 선정·포상하지 않을 수 있음
※ 우수 마케팅 전략의 제안자는 포상과 별도로 채용시 우대


▶ 심사기준
- 심사기준: 창의성(50%) + 실현 가능성(50%)
- 심사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 제출된 응모작은 반환되지 않으며, 수상작에 대한 지적재산권은 ㈜까뮤에 귀속됨
- 제3자의 저작권, 초상권 등을 침해하는 표절작품은 응모 불가,
  입상작으로 선정된 후라도 표절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을 취소하고 상금을 환수할 수 있음


▶ 참가방법
1. 창조경제타운 접속(https://www.creativekorea.or.kr)
2. [문제해결 아이디어 제안] 클릭
3. 해당문제 찾기
4. 아이디어 제안하기


▶ 문의처
-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 전화) 02-3460-9067
- 이메일) cleareyed73@koita.or.kr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 https://www.creativekorea.or.kr/problem/38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2-3460-9067) 또는 이메일(cleareyed73@koita.or.kr)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