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4769

에피케이스의 꿈 네번째 이야기
일러스트/만화 마감

2013-08-01 ~ 2013-09-30

일반인
에피케이스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www.myepicase.com/ko/ystar/

▶ 공모개요
- 에피케이스 아트&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이 올해로 벌써 네 번째를 맞이했습니다.
    5명의 작가에게 총 800만원의 상금과 제품화 된 자신의 작품으로 관객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신인작가 발굴 프로젝트!
- 4th Epicase Art & Illustration Competition 2013에서 작가의 꿈을 이루세요.  최종 선정된 5명의 작가는 에피케이스의 작가로 정식 등록되며, 작품은 제품화 되어 판매가 진행됩니다. 대상 으로 선정된 작가 1명에게는 6개월간 월 100만원씩, 입선한 작가들에게는 50만원의 작품활동비가 지원됩니다. 4th Epicase Art & Illustration Competition 2013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epicase] 에서도 함께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에 많은 성원 바랍니다.

▶ 접수기간 및 일정
- 2013. 08. 01 ~ 09. 30

▶ 참가자격
- 국내외 신진 작가 및 일반인 

▶ 공모주제
- 응모 주제는 자유이며, 순수창작물로

▶ 응모분야
- 일러스트, 픽토그램, 캘리그래피, 타이포그래피, 그래피티, 웹툰 등 분야에 제한 없이 응모 가능합니다. 

▶ 응모방법
- 홈페이지(www.myepicase.com/ko/ysta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epicase@myepicase.com)을 통해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시상내역
- 대상(1명) : 600만원, 작가등록
- 입상(4명) : 각 50만원, 작가등록
※ 당선작은 에피케이스에서 제품으로 출시되며, 수익금의 일부는 런닝개런티로 제공됩니다.
      또한 작품 전시회 등 다양한 작가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 작품규격
- 제한 없음

▶ 문의처
- 전화 문의 : 031-441-4181 / 4416

▶ 기타사항
- 작품은 하나만 출품하나요?
  * 동일 인물 / 한 작품 출품이 원칙입니다. 단, 추가적으로 다른 작품을 보여주시기를 원하시면, 작가님의 작품들이 올라가있는 웹페이지 및 블로그 등을 남겨 주시고, 저희에게 이러이러한 작품은 출품이 어떠한지 의사를 밝혀주시면 저희 staff가 다른 작품도 보고 별도로 연락을 드리게 됩니다. (최종 출품 작품에 대한 결정은 작가님이 하셔야 합니다)
- 출품 후, 다른 작품으로 바꿔서 출품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별도로 메일 주시면 취소 가능하고, 저희 쪽의 취소확인 후 확인메일 등을 받으신 이후에, 다시 응모하시면 됩니다.
- 어떤작품으로 출품해야 하나요?
  * 규격에는 제한이 없으며, 방식에도 제한이 없습니다. 손으로 직접 그린 작품이라면 사진을 찍어서 혹은 스캔 등을 통해 양식에 맞게첨부하시면 됩니다. 단, 작품을 잘 감상할 수 있도록 세심한 사진 촬영/스캔 등을 부탁드립니다.
- 저작권은 어떻게 되나요?
* 수상 하시더라도 저작권은 작가님 소유입니다. 다만 휴대폰 보호 케이스를 비롯한 사전에 양해를 받은 에피케이스의 제품에 한해,  작가님의 수상작품은 저희만 사용 가능하도록 계약을 맺습니다. 타 제품군은 상관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