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3638

2013년 칼스버그 대학생 광고 공모전
아이디어 마감

2013-05-01 ~ 2013-05-31

대학(원) 생
칼스버그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www.carlsbergbeer.co.kr/2012/


▶ 접수기간 및 일정
- 응모기간: 2013년 05월 01일(수)~05월31일(금)
- 홈페이지 접수 및 우편접수: 2013년5월29일(수)~5월31일(금)
- 최종 수상작 발표: 2013년 06월 중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지
- 시상식: 2012년07월 중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지
※ 접수 마감: 온라인 접수는 마감일 24시까지 접수해야 하며 온라인 접수 후 접수증을 부착한 작품의 우편제출은 마감 당일 소인분까지 유효합니다. 온라인으로 작품을 제출할시 마감 임박 시간에 과도한 시스템에 장애가 생길 수 있으니 여유롭게 제출하시길 바랍니다.(* 방문제출 불가)

▶ 참가자격
- 국내외2년제 이상 대학(원) 또는 이에 준하는 전일제 교육기관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 군복무자도 지원 가능
※일반인은 참여불가

- 개인 또는 팀이 제출 할 수 있는 작품의 개수는 총 3개이며 한 주제에 한 개의 작품만 낼 수 있습니다.(스포츠 1개, 우정 1개, 프리미엄 퀄리티 1개, 자유주제1개) 만약 개인 또는 팀이 한 주제에 2개 이상의 작품을 제출한 경우 그 작품들은 심사에서 제외됩니다. 하나의 단편 작품도 제출 가능합니다. (시리즈일 경우 한 개의 작품만 제출 가능하며 시리즈 모두 제출 불가)

▶ 공모주제
1.스포츠 (모든종목가능)
2.우정 
3.프리미엄 퀄리티 
4.자유주제
※프리미엄 퀄리티 예시 : ex) 1.유기농 환경에서 자란 보리  2.아로마틱 홉  3. 100%몰트    4. 킬스버그 연구소 과학기술 (순수효모배양법) 등

▶ 응모분야
- 광고 공모전

▶ 응모방법
- 온라인 접수 : www.carlsbergbeer.co.kr
※ 온라인 접수 방법: 지면광고 작품을 업로드시 파일명을 “팀명(주제) _ 작품명”으로 하여 올리시길 바랍니다.
Ex) 스포츠 _ 축구2013      우정_함께 즐기자
- 우편접수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15-5번지 두림빌딩 4층 A2커뮤니케이션즈 앞

▶ 작품규격
- 지면광고 작품 사이즈는A4(가로210mm X 297mm)입니다.
- 지면광고는 꼭 검은색 우드락에 부착하시길 바랍니다
- 지면광고를 우드락에 부착하실 때 좌, 우, 상, 하 여백 5mm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지면광고를 검은색 우드락에 부착하신 후  우드락 뒷면 우측 상단에 접수증을 붙여서 제출합니다.

▶ 문의처
- E-mail : Carlsbergkorea@gmail.com

▶ 기타사항
- 참가자격은 개인 및 팀(팀원은 4명 이하)으로 할 수 있습니다.
- 한 사람이 두 팀 이상 들어갈 수 없습니다. 검사 후 발견되었을 경우 두 팀 모두 심사에서 제외됩니다.
- 로고를 사용할 때 크기를 비율대로 늘리는건 상관 없으나 기존 모양의 비율이 깨진 상태(임의로 늘리거나 수정했을 경우)로 작품에 사용 불가합니다.
- 작품 제출(우편접수)에 앞서 반드시 온라인으로 접수신청을 합니다.(온라인 접수 후 응모 접수증을 프린트하여 검은색 우드락에 부착 후 우편으로 접수합니다_온라인과 우편 모두 접수할 경우만 정상적으로 접수가 완료됩니다.)
- 온라인 공모 참가 신청시 팀장과 팀원으로 구분하며 성명, 학교명(학과,학년), 주소, 휴대전화번호, E-mail, 은 필수적으로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 온라인 접수시 반드시 작품 jpg 파일을 업로드 해야 합니다. (작품부문 온라인 접수시 파일 포맷은 jpg이고 해상도는 300dpi이며 꼭 CMYK모드로 올리시길 바랍니다.)
- 한 팀당 1개의 접수번호가 부여되며 작품 제출 후 접수번호의 변경은 불가합니다(2개 이상 작품 제출시 응모증을 복사하여 부착하시길 바랍니다.)
- 작품을 작업할 시 인쇄용으로 부적합한(저해상도) 이미지를 사용한 경우 아무리 아이디어가 좋더라도 수상에서 제외됩니다.(적정 이미지 300dpi)
- 작품 사이즈(A4)가 아닌 다른 사이즈로 작업하여 제출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됩니다 꼭 작품 사이즈(A4)에 준수하여 작업하시길 바랍니다.
- 포토샵, 일러스트가 아닌 각 종 미술재료(수채화,아크릴 등)를 이용하여 작품을 제출해도 무방하며 각 종 미술재료를 이용한 작품은스캔을 하여 온라인 업로드를 하고 출력 후  검은색 우드락에 붙혀 우편접수 하시길 바랍니다. (수상시 원본 작품 제출)
- 입선이상 응모작에 대한 저작권은 칼스버그 본사에 귀속되며 응모작은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 표절 작품은 수상할 수 없으며 입상 후 표절사실이 밝혀졌을 경우 수상 취소와 상금 등을 환수 합니다.

▶ 시상내역
- 대상 (1) 상금 400만원 상장 및 상패 + 2013년 특전 : GQ 1개월 유료(400만원상당) 광고 게제
- 금상 (1) 상금 200만원 상장 및 상패
- 은상 (2) 상금 50만원 상장 및 상패
- 동상 (3) 상금 20만원 상장 및 상패
- 입선 (10) 소정의 사은품
- 특별상 (2팀) 상금20만원 상장 및 상패(중복 수상 가능)
* 작품 수상작에 따라 해당 수상작이 없을 수 있습니다.
*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본인이 부담합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