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6206

TOMS 아티스트 공모전 “TOMS with Artists in Seoul”(2/8~2/28)
제품/패키지 마감

2013-02-15 ~ 2013-02-28

전체대상
TOMS
백은미 community@cnxsol.com
community@cnxsol.com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www.tomsshoes.co.kr
TOMS 아티스트 공모전 “TOMS with Artists in Seoul”

고객이 신발 한 켤레를 구매할 때마다 도움이 필요한 맨발의 아이들에게 한 켤레를 전달하는
One for One, 일대일 기부공식을 실천하는 TOMS.
TOMS는 One for One을 전개하는 동시에 GIVE 메시지를 더 널리 전달하기 위해 창의적인 에너지를 추구하며, 아티스트와 소통하여 그들과 함께 하는 즐거움을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TOMS 아티스트 공모전을 통해 한국에서도 에너지와 열정이 넘치는 아티스트와 소통하고자 합니다. 한국의 유망 아티스트들에게 TOMS의 글로벌 캠페인인 ‘One Day Without Shoes 신발 없는 하루’에 함께 하며 ‘Style Your Sole’ 행사를 통해 자신의 창의성을 표현할 수 있는 장을 열어드립니다. 더 나아가 역량 있는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서울특별시청과 함께 한국 최초의 TOMS 아티스트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습니다. 감출 수 없는 끼와 넘치는 열정과 매력, 그리고 나만의 스토리를 들려줄 수 있는 아티스트라면 누구나 함께 할 수 있습니다.


PROGRAM 1. Style Your Sole in Seoul 4월 16일, 서울의 랜드마크인 서울광장에서 진행되는 ‘One Day Without Shoes 신발 없는 하루’ 행사에서 Style Your Sole 프로그램을 통해 나만의 독특한 예술을 마음껏 표현해보세요. 더불어, 행사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위해 자신의 스타일로 신발을 새롭게 디자인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게 됩니다. Style Your Sole은 One for One에 참여하는 동시에 자신만의 상상력과 감성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탐스슈즈를 캔버스 삼아 그 위에 자유롭게 작업을 하는 것입니다.


PROGRAM 2. Artist Collection in Seoul TOMS 아티스트 컬렉션이 특별한 이유 중 하나는 판매하는 상품 한 켤레 한 켤레가 아티스트의 손길로 작업된 작품이기 때문입니다. 한국 최초로 소개되는 TOMS 아티스트 컬렉션을 통해 세상에 본인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잡으세요. 아티스트 컬렉션은 TOMS와 아티스트가 소통을 통해 새로운 개념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완성하는 동시에 One for One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TOMS 아티스트 컬렉션은 서울특별시청과 함께합니다.


▶ 공모 주제 및 분야
- 주제: TOMS, One for One , 서울
- 분야: 2013년 아티스트 컬렉션 상품 디자인


▶ 공모 대상
- 국내 거주 신진 아티스트 및 일반인 (연령, 국적, 성별 제한 없음)


▶ 공모 조건
- 상품 디자인을 기본으로 실현 가능성 있는 아이디어를 내는 자


▶ 입상자 혜택
1차, ‘Style Your Sole’ 행사 참여 (10명 선발)
- 서울광장에서 진행되는 TOMS ‘One Day Without Shoes 신발 없는 하루’캠페인, Style Your Sole    행사 부스 제공
- 개인 작품 전시 및 사람들의 신발 디자인 지원
- TOMS 한국 웹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한 홍보 2차 ‘아티스트 컬렉션’ 상품 제작 (1차 행사 참여자에 한해 선발)
- Style Your Sole 행사에 참여 활동한 10명 중 최종 3명 선정
- 한국 최초 아티스트 컬렉션 상품 디자인
- TOMS 한국 공식 매장 판매 및 홍보


▶ 공모 일정
- 접수 기간: 2013년 2월 8일 ~ 28일
- 심사 기간: 2013년 2월 25일 ~ 3월 8일 (개별 통보)
- 10인 아티스트 발표) 3월 12일 (개별 통보)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심사 방법
- 행사 진행 시 오프라인 및 온라인 투표 50%, TOMS 최종 평가 50%
- 창의성, 독창성, 상품 제작 실현 가능성
* 위 심사 방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작품 제출 양식
- 자기소개서 (자유 형식)
- 작품 포트폴리오 (자유 형식)
- TOMS 디자인 도안 및 컨셉트 (자유 형식)
* A4사이즈의 JPEG 또는 PDF 파일로 구성하여 폴더 압축하여 제출
* 폴더 제목은 ‘TOMS 아티스트 공모전 참여 - 이름’ (이메일 제목과 동일)


▶ 응모 방법
- 이메일 community@cnxsol.com 로 응모
* 이메일 제목은 ‘TOMS 아티스트 공모전 참여
- 이름’ (첨부 파일의 제목과 동일)


▶ 문의
- 이메일: community@cnxsol.com
- 게시판: www.tomsshoes.co.kr
* 업무 상 고객감동팀을 통한 전화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community@cnxsol.com) 또는 이메일(community@cnxsol.com)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