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3589

밀레 CF 아이디어 UCC 공모전
영상/애니메이션 마감

2011-12-01 ~ 2012-01-04

전체대상
millet
조유일 02-718-7353
yuil@applemintplatform.com


밀레 CF 아이디어 UCC 공모전


밀레는 CF 아이디어 UCC 공모전을 통해 밀레를 독특하게 표현할 수 있는
일상생활 속에서 접할 수 있는 소재, 아이디어 및 에피소드를 재발견하고자 합니다.
※  수상작은 밀레 홍보영상으로 사용되며, CF 기획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공모기간 : 2011. 12. 1 (목) ~ 12. 1. 4 (수)

심사발표 : 심사 12. 1. 5 (목) ~ 1. 8 (일) /
수상작 발표 12. 1. 9 (월) 5PM


밀레 CF 아이디어 UCC 공모전을 시작합니다.
이번 2011년은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탄생 90주년이었습니다. 올 한해 밀레가 받은 응원과 사랑에 감사하며 일상생활 속에서 접할 수 있는 아이디어 및 소재로 밀레를 재발견하는 영상을 공모합니다.


[상품도 있나요?]
상품 총 630만원 상당, ㈜밀레 대표이사 명의의 상장
밀레상 2팀에게는 60만원상당 밀레 자켓,
엄홍길상 3팀에게는 50만원상당 밀레 자켓과 백팩,
엄태웅상 10팀에게는 20만원상당 다운베스트를 드립니다.
그리고 페이스북/트위터/싸이월드 등 SNS로 영상을 많이 알려주신 분들께는
소셜미디어밀레상 10팀께 15만원상당 등산가방을 드리며 본상과 중복수상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참여하나요?]
1.주제에 맞는 30초 내외의 영상을 제작한 후 밀레 로고와 징글을 꼭 넣어주세요!
제공되는 (주)밀레 CI와 광고 스틸컷 등은 영상 제작에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유튜브(http://youtube.com) 혹은 비메오(http://vimeo.com) 사이트에 영상을 등록합니다. 등록하실 때는 아래의 키워드를 함께 등록해 주세요!
[밀레, 밀레다운, 엄태웅, 1박2일, 프랑스, 밀레고어자켓, 등산복, 아웃도어, 엄홍길, 우후루, uhuru, UCC공모전, CF공모전 및 개인지정태그]

3.우후루(http://uhuru.co.kr) 사이트에 로그인 후, 밀레 캠페인페이지 우측 상단의 캠페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유튜브/비메오 영상 주소와 정보를 입력합니다.

4.페이스북/트위터/싸이월드/우후루 추천 및 댓글 등 SNS활동으로 영상을 퍼뜨려 수상 가능성을 높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우후루 (www.uhuru.co.kr)에서확인해 주세요!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2-718-7353) 또는 이메일(yuil@applemintplatform.com)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