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200316

마케팅팀 소속 디자이너를 채용합니다. 바이럴마케팅능력 업무능력함양의기회!!

2019-07-16 15:54:50

주식회사 한국인재교육원에서는 마케팅 팀을  창설하는가운데 같이 일하실 디자이너를 채용하고자 합니다.

본사는 2011년 설립된 교육법인으로 서울을 본교로하여 부산,대전에 분교를 운영하고 있는 운동재활 관련 교육기관입니다.

8년의 성장을 거듭하여 안정된 사업구조와 자본금을 바탕으로 기존사업외에 운동재활용품,온라인 강의,오프라인 필라테스샵 등의..

신규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업확장과 더불어 마케팅 신규팀을 창설을 진행하고 있으며, 디자인을 기반으로 마케팅업무를 진행하실 팀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상세내용

업무내용 : 외부 발행물(홈페이지 포스터,이미지,공고,게시물디자인 등등)에 대한 디자인 및 바이럴 마케팅 업무

                   소셜채널 내 게시물 제작 및 관리 / 전략 수립 및 컨텐츠 기획능력 우대,

                   바이럴 마케팅의 경우 팀내에서 교육을 통해 업무진행예정,

급여 : 경력에 따라 월 200~220만원 (1~3개월 인턴쉽)                 

근무시간: 08:30~17:30까지...

근무요일 : 주5일 근무 / 주말 오전 혹은 오후 월 1회 근무 - 주말 근무 시 평일 대체휴무 제공

근무형태 : 1년 계약직 근무 이후 정규직 전환 1년 이후 퇴직금 지급

                   4대보험,월 1회 월차,정기휴가,보너스 및 인센티브 지급, 교육비제공

지원방식 : brainsports@naver.com (포트폴리오 첨부요청) /  상세문의 : 02-3789-4400 채용담당자 : 김승희팀장

디자인능력과 마케팅 능력을 동시에 갖출 수 있는 업무역량을 갖게 되실 것이며, 업력으로서는 의미있는 일들을 하시게 될 것입니다.

같이 시행착오를 격고 성실히 도전하며, 성장하는 열정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면접시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시어 문답예정이오니 참고 후 많은 지원 바랍니다.   

사이트 : www.krti.co.kr   / blog : https://blog.naver.com/brainsports / cafe : https://cafe.naver.com/traineracademy

상세이미지

상세이미지

상세이미지

상세이미지

상세이미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