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200140 판매

작품 교체도 간편한 양면액자, FFrame을 소개합니다! (와디즈 알림신청中)

현강섭 2018-10-16 15:12:54

안녕하세요 크리에이티브 네트워크 노트폴리오 (https://notefolio.net/)입니다.

이번에 저희가 새롭게 런칭한 아트샵 브랜드 prtd by (http://prtdby.com/)에서 개발한 양면액자 FFrame 소식 전해드립니다!!

쉽게 작품을 교체할 수 있고,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FFrame은 현재 와디즈 '오픈 예정'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링크를 통해 '알림 신청'을 해주시면 추후 와디즈 정식 오픈 때 한정수량 특가 소식을 가장 먼저 받으실 수 있어요 :)

 

그럼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소개해드릴게요!!

 

알림 신청 바로 가기 : http://bit.ly/2CcCwCm

 

 

세상 편리한 양면액자, FFrame

 

한 점의 그림은 공간의 분위기를 바꿔주고, 두 점의 그림은 당신의 취향을 보여줍니다. 또, 그 이상의 그림은 당신의 기분까지 좋게 해주죠.

한 점 한 점 소중하게 수집한 포스터, 혹은 아트 프린트라 불리는 이 그림들을 어떻게 걸어두시나요? 벽에 붙이든, 액자에 담아 걸든 가끔씩 기분을 전환하고 싶을 때 그림을 교체하기가 번거로웠을 거예요.

이제 한 번에 두 점의 그림을 담을 수 있고, 교체하기도 편리한 FFrame으로 공간을 더 멋지게 관리해보세요!

 

 

어때요. 정말 쉽죠?

FFrame은 두 장의 아크릴이 포함되어 있으며 A4, A3, A2 세 가지 사이즈로 준비 중입니다. 아래에서 활용 예시 사진을 확인해보세요! 

 

 

좋아하는 작가의 작품

인생 영화의 포스터

추억이 담긴 사진

 

그리고, 나의 작품

 

불편한 액자가 아닌 세상 편한 FFrame에 담으세요

 

얼리버드 혜택 및 와디즈 프라이즈

지금 와디즈에서 알림신청을 하시면 FFrame 얼리버드 소식을 가장 먼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알림 신청 바로 가기 : http://bit.ly/2CcCwCm

상세이미지

댓글0